ㅠㅠ 아니 감전사고라는데 .. 들어가지 말라고 그런 팻말도 없던거야? 뉴스 여러개 보는데 그런 말은 없어서 하… 진짜 ㅜㅜㅜㅜㅜㅜㅜㅜ 너무 안타깝고 진ㅁ자 부모는 어떻게 살아가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