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글쓴이가 지금까지 준 0개 (최대 5개까지 표시)전 연애보다 훨씬 더 길게 만나서 더 힘든데잘 이겨낼 수 있겠지?새로운 사람 만날 수 있겠지?부질 없는 거 알지만 힘들어서 살기싫다는 생각도 들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