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지금 스물세살인데 마지막 연애가 고1임.. 연애는 하고싶은데 내가 좋아하는 사람은 날 안좋아하고 또 나 좋다는 사람한테 감정없이는 도저히 못사귀겠어진짜 다들 연애 어케하는거지 내가 좋아하는 사람이 날 좋아하는 기적같은 상황이 나만 빼고 그렇게 많이 일어나는건가
|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지금 스물세살인데 마지막 연애가 고1임.. 연애는 하고싶은데 내가 좋아하는 사람은 날 안좋아하고 또 나 좋다는 사람한테 감정없이는 도저히 못사귀겠어진짜 다들 연애 어케하는거지 내가 좋아하는 사람이 날 좋아하는 기적같은 상황이 나만 빼고 그렇게 많이 일어나는건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