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79992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27
제대로 논것도 아니고 열심히 공부한것도 아니고
그냥 날린것 같아서 우울하다
클럽 이나  헌포 이런데도 가고 싶었눈제 딱히 갈사람도 없고 ㅠㅠ
기분상 그냥 아주 중요헌 기회를 놓친 기분이야
대표 사진
익인1
나..ㅠ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몇살이야? ㅠㅠ 나는 이제 29 ㅜㅜ 진짜 날린것 같은데 우짜지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 걍 이번생은 망했음ㅋㅋ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몇살이야? ! 근데 망한것 까지는 아님! 그냥 기회 날린게ㅜ아쉬울뿐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도 그냥저냥 보내는데 솔직히 성향에 찰떡같이 맞아서 만족감 100라 ㄱㅊ음 다만 나중에 나이먹고 또래보다 능력 딸릴거같은 걱정은 됨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ㅜㅜㅜ 부럽다 성격이 좋나보다 능력은 지금 부터 하면 되지 않나? 그건 걱정안해도 될것 같아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 그래서 30살 되기 직전에 겨우겨우 워홀 감
물론 다녀와서 개고생중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 잘했다 나도 워홀 가고 싶은제 지금은 못가서 워홀 어디로 갔어? 가서 재밌었오?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일본갔어 아직도 그때가 너무 그립고 꿈같고 좋앜ㅋㅋㅋㅋㅋㅋ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재밌었겠다 이런거 보면 더 부러움 !! 대리만족 할게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왜뷰러워 나 29 말에 갔어 쑤니도 갈라면 충분히 가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4에게
지금 회사 그만 두고 이직 준비중인데 다 포기하고 가면 후회가 클것 같아서 ㅜㅠ 갔다와서 취준했오??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글쓴이에게
이직준비중이면 한달살이든 몇개우러만 살든 할 수 있을거같은데? 지금 취준중이라 그건 빡세긴 한데 20대 아니면 못하는거 그거에 한번 가치두고 생각해바
실제로 26~27살이 젤 많았긴 한데 만 30까지 되는거니까 뭐 나 아는애도 29인데 이번에 가거덩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4에게
근데
일본은 빡세지않아? Jlpt도 있어야하는것 같던데ㅜㅜ다른나라 생각해볼까 ㅎㅎ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글쓴이에게
없어도 돼 나도 만27에 jlpt없이 붙었어 확실히 코로나 이후로 유해짐 + 2회차 재신청 되면서 서류 누락이나 뭐 근본서류인 이유서 계횓서 문제있는거 아니면되는듯? 언어는 뭐 어차피 합격하고 1년안에 가면 되고 걍 해외살이 < 에만 목적 두고 가서 몇개월만 있어봐도 되고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난 아직 28인데 돌아보니 뭐 한게 없음ㅋ 회사도 그저그런 좋 소^^ 회사다니고 연애하느라 정신 팔려서 그냥 회사만 계속 출석하고
다행히 작년말에 헤어지고 올해 정신차리고 자격증 따는중.....내년이나 30살쯤엔 지금보단 잘 살고 있었으면 좋겠음.....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근데 어떤 기회를 날린거야??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앗 그냥 이십대라는 기회! 그때 놀고 뭐 과팅하고 이런거 암것도 못함
그러면 공부라도 했으면 좋았을텐데 우울증오고 가족 아프고ㅠ해서 공부도 제대로 못했어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ㅠㅠ... 사정이 있었구나 나도 우울증에다가 돈도없고 그랬는데 이제서야 공부 좀 시작하는듯 다시 돌아간다해도 난 똑같은 선택을 했을듯 ㅎ
쓰니도 몇년뒤면 지금보단 더 나아져있을거야 지금 불안하지만 진짜 정신줄 잡고 생각해보면 30대도 늦은건 아니니까....젊은나이자나..?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솔짓히 그렇긴해 그래서 지금 우울한것보다 그냥 20대에 대한 후회정도야 !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회사 출석하고 한게 대단한거야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ㄴㅇㄴ.. 이룬게 아무것도 없다 해낸것도 없고... 내 피같은 젊음ㅠ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지 ㅜㅜ 젊음을 이렇게 못누릴수가 있나 싶어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나도 그런데 뭐 크게 플러스 되는 건 없었지만 마이너스도 없는 게 어딘가 싶음 난 그냥 적당히 살아가는 게 좋아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것도 맞아 ! ㅏ이너스 아닌것도 복이긴하지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22 나랑 같은 마인드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나두 잔잔했음 걍 배울거 배우고 연애하고... 장기연애라 파란만장하지도 않아서ㅋㅋ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나도 그런 편인데 근데 또 막상 20대를 어떻게 즐겨야하는건지 모르겠어 ..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 ㅠㅜ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나....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근데 이제 30대 되니까 꿈도 생기고 하고 싶은게 엄청 많아져서 나름 열심히 사는 중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 ! 축하해 대단하다 자기가 원하는걸 위해 열심히 사는거!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29살에 처음 여행 혼자가보고 30살에 병원일 나랑 안 맞고 이렇게 살긴 싫어서 새로운 일 찾아보다가 적성에 맞는거 찾음 회사까지 차리는게 내 목표임⭐️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나도..너무 아쉬워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ㅠㅠㅠ 맞지 ㅜㅜㅜ휴 아쉽다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나도 뭐 그닥 다이나믹하지도 않았는데 그렇다고 막 엄청 심심하지도 않았고 다 그렇게 사는거 아니겠어~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런가? 자꾸 아쉬운것만 생각나네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나도 29살인데 그냥 무난무난하게 살았던 것 같아ㅋㅋㅋㅋ 그와중에 좀 이건 잘햇다 싶은건 혼자 여행 자주간거..?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나도.. 맨날 마음 불편하게 애매하게 뒹굴거리면서 지냄 차라리 놀 거면 맘 편히 제대로 놀기라도 하지 이도저도 아냐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나는 25살까지 클럽이랑 페스티벌 열심히 다녔지만 제대로 놀았다는 생각은 안들어 27살부터 육아중이라 그런가 더 열심히 화끈하게 놀걸 후회되기도 허고 커리어가 탄탄한것도 아니고 ㅜ 29살 먹도록 꿈이란게 안생길 줄 알았으면 전공외에 취업 잘되는 기술자격증 하나라도 따둘걸 후회돼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나 27살인데 우울증으로 싹 다 날렷어 근데 뭐 어쩌겠어! 지금부터라도 하나씩 해보는중이야 오히려 남들에게 평범한 것들이 내겐 너무 새롭고 재밌게 느껴진다고 긍정적으로 생각하고 있어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나..ㅠ 거의 일만한듯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지금 내 기분.. 우울병도짐
3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30대되면 진짜 살 안빠져?
4:15 l 조회 2
옛날부터 궁금했는데 이게 가정폭력인지 봐줘
4:14 l 조회 2
코를 일부러 들리게 수술하면 안이쁠까?2
4:12 l 조회 8
시흥에도 러브버그 있나?????
4:08 l 조회 11
사회복지사 30대 취업 힘들어?
4:07 l 조회 11
30대에 나이들어서 연애하면 마음이 안불타? 14
4:06 l 조회 39
여름 쇼핑에 벌써 20만원 넘게 썼다.... 2
4:03 l 조회 41
롤러코스터 뒷자리가 젤 무섭다는거 모를수도있어?12
4:03 l 조회 55
샤갈! 28년도에 첫 연애를 한단다8
4:01 l 조회 58
누가 4수생인데 시위갔다니까 무물하는 사람이
4:00 l 조회 33
스킨케어 잘 맞는지 테스트 해보는 방법 있어?
3:59 l 조회 10
오늘이 단짝친구들이랑 다같이 떠나는 마지막 여행이라서 울고있어4
3:53 l 조회 119
다이어트하려면 집중할만한 다른 걸 만들어야 함4
3:51 l 조회 59
케리아 정보/소식 2025 월즈 스킨 세라핀 일러스트
3:50 l 조회 51
다들 회사에 빌런 하나씩은 있는 거지?3
3:49 l 조회 20
새벽플 잘 놀았다 굿나잇1
3:49 l 조회 15
마운자로 해본 사람8
3:47 l 조회 62
열심히하는데 일 머리가 부족한 사람 어떻게 함..? 1
3:47 l 조회 19
머리숱많은 익들. 나 이정도로 숱 쳐본적 있다 있어??
3:45 l 조회 41
마운자로 의심 받을 때 대처법 없나 ;8
3:45 l 조회 18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4: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