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0011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9

나 30대 초반인데 덧니가 원래있었음

어릴때 할까말까 고민하다가 안하고 넘겼는데 덧니 때문에 잇몸이랑 치아가 더 상하는거야ㅠㅠ 

그래서 지금이라도 할까 하는데 이미 잇몸이 약해졌는데 하면 더 잇몸 나려갈까봐 고민 

대표 사진
익인1
잇몸 많이 내려가있으면 비춘디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구래? ㅠㅠ 잇몸 내려가있긴해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부분교정도 있던데 상담한번 받아봐!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근데 내가 부분 교정으론 안될 치열이라 그래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잇몸 약하면 진심 비추함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딱 덧니만 그런거면 비추 난 잇몸이 엄청 튼튼한 사람이었는데 전후 확 달라 진짜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그정도야? 난 지금도 치아 틈새 보여가지고 스트레스인데 이게 덧니때문이라 ㅠㅠ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비추지 잇몸 확내려감 … 글고 덧니 정도면 애교 아닌가 ㅜ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그래서 안했는데 덧니때문에 위아래 치아들이 안좋아져서ㅠㅠ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어차피 치과는 돈벌라고 교정 권유하는것도 많고 적당히 걸러들어야해 덧니때문에 안좋아지는 이유가 뭐야? 치석이 잘쌓여서..?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일단 위 공간이 좁아서 덧니생기고 어금니쪽에도 공간이 부족해서 치아가 고르게 나지못함
그러니까 밑쪽에도 치아가 더 많이 부딪히는 부분만 잇몸이 내려감
덧니쪽 관리 어려움
이정도?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아 ㅜㅜ근데 교정하면 양치질 더 잘해야 하고 잇몸 내려가는건 교정때문에 내려가는게 더 심하고 플러스 치아 뿌리까지 짧아지는거 생각해야혀… ㅠ 나는 잇몸 뼈 자체도 얇아졌어..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5에게
텃뼈? 난 원래 얇은데 ㅠㅠ 걍 안할라고...나 지금 교정하지도 않았는데 교정 부작용 다 가지고 있네 ㅋㅋㅋ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교합은 정상이야?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닝...ㅜㅠ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부정교합이면 교정 하는게 좋아 턱관절 장애 생겨서 여기서 묻는거보다 교정전문치과 가서 엑스레이랑 스캐너 찍고 상담 ㄱㄱ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잇몸 약하면 안하는거 추천,, 나 건강했는데 교정하고나서 찬거 잘 못 먹어.. 이가 엄청 시려서ㅠㅠ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후 걍 포기하고 치과에서 치료만 계속 받아야겠다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치과에서도 권유안할껄? 잇몸 약하면 이 내려앉아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이게 고민인데 내가 치열이 안좋아서 그런지 치과마다 교정 권유받음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하게되면 윗쪽을 넓혀야 한대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그럼 잇몸이 괜찮은거 아닐까? 교정 한번 하면 솔직히 평생 관리한다는 느낌으로 시작해야돼 교정 끝나도 부정교합 다시 생김ㅠㅠ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하디마셈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난 20살 되자마자 했는데 잇몸 엄청 내려감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덧니가 많이심해? 나 잇몸 튼튼했는데 교정하고 발치하면서 아랫 잇몸 내려가서 중간에 밑에는 교정장치 떼엇어 사실 상담 받아도 치과에서도 모름 잇몸이 내려갈지 아닐지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근데 내가 돌아간다면 덧니 안심하면 굳이 안할거같음 잇몸 내려가면 돌이키는 법이 없어 한동안 이거로 나도 엄청 고민하고 후회했는데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후 걍 안해야겠다... 이거 위쪽 공간 벌리는것도 엄청 힘들다고 치과샘이 그랬는데 걍 포기하구 잘 관리하면서 살아야겠어...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나도 상악은 여유공간있어서 그나마 잇몸에 티가 안나는데 하악은 내가 밑턱이 작아서 더 잇몸에 무리가 온듯 ㅠ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교정해본익으로서 그냥 살아.......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상담해봐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기능 이상 있는 거 아님 하지 말아
난 치아 정렬 바른 돌출이었는데
입이 안 다물어져서 교정함
하면서 앞니 신경도 끊어지고 아랫니 블랙트라이앵글 앞에 다 생겼는데
슬프지만 입 다물리는 게 너무 행복해서 교정 만족하지만
기능 이상 있는 거 아니면 걍 살아
잇몸 내려앉은 거 너무 신경쓰임

4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자기 정치성향 잘 모르는 익있어?
5:30 l 조회 4
장난인지 진담인지 지 연예인 닮았다고 나불거리는 애들 패고싶음
5:29 l 조회 4
피부과 안과중에 어디갈까ㅜ !혐주의!2
5:22 l 조회 41
ㅎㅇㅈㅇ? 이거 어케 없앰 40 2
5:18 l 조회 59
김치찜 vs 크림파스타4
5:16 l 조회 25
애인 엄청 iiiiii라서 말도 못하고 그러면 좋아??5
5:14 l 조회 64
더글로리 이사라 닮은 여자2
5:13 l 조회 17
이번달만 전남친 꿈 세번꿨어 너무 힘들고 생생해
5:10 l 조회 16
다들 내일 축구 볼꺼야???6
5:08 l 조회 95
나한테 내가족만큼 악마같은 게 또 있을까 싶어ㅠ
5:08 l 조회 18
엄마 생일에 20만원 줬는데
5:07 l 조회 19
20대 애들아 연락하고 지내는 친구 사이 몇명이뉘....
5:06 l 조회 23
성형외과 의사가 복코수술 말리는거 흔해? 2
5:02 l 조회 29
sf랑 nt는 평생 서로 재미없어 하겠지5
4:57 l 조회 62
사람을 도구로 쓰려는 사람 극혐하고 절대 곁에 안두는데
4:56 l 조회 19
나 최근에 벽 느낌 사람한테
4:55 l 조회 32
트럼프 미 쳣네7
4:54 l 조회 239
오버워치 첨해보는데 재밌다
4:50 l 조회 19
예쁨의 정석=정석미인인가?1
4:47 l 조회 27
내 친구 바람피고 나한테 하소연 했는데 결국 손절함
4:46 l 조회 3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4: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