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30대 초반인데 덧니가 원래있었음어릴때 할까말까 고민하다가 안하고 넘겼는데 덧니 때문에 잇몸이랑 치아가 더 상하는거야ㅠㅠ 그래서 지금이라도 할까 하는데 이미 잇몸이 약해졌는데 하면 더 잇몸 나려갈까봐 고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