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론 내가 노력하면 빠지겠지만 ㅠㅠㅠㅠㅠ 확실히 2.5로 내리니까 식욕 조절이 전보다 잘 안된댜,,,,,,,
만약 먹는거 좋아하는데 5맞고있고 2.5로 내리고 싶은 사람은 고민해봐,,,,,,,
아 근데 비싸서ㅜㅜㅜ돈때문에 에혀
|
물론 내가 노력하면 빠지겠지만 ㅠㅠㅠㅠㅠ 확실히 2.5로 내리니까 식욕 조절이 전보다 잘 안된댜,,,,,,, 만약 먹는거 좋아하는데 5맞고있고 2.5로 내리고 싶은 사람은 고민해봐,,,,,,, 아 근데 비싸서ㅜㅜㅜ돈때문에 에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