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닐라라떼먹는데 나 이정도로 씹히는 바닐라빈은 처음이여서
뭔가 입에 씹힌다고 느껴질 정도로 씹히고 바닥은 까맣고
내 인식에 바닐라빈은 씹혀질 사이즈는 아니다 라는 인식이 있어서 그런지
당황스러워 그렇다고 너무 맛있는 라떼는 아님 그냥 그럼
|
바닐라라떼먹는데 나 이정도로 씹히는 바닐라빈은 처음이여서 뭔가 입에 씹힌다고 느껴질 정도로 씹히고 바닥은 까맣고 내 인식에 바닐라빈은 씹혀질 사이즈는 아니다 라는 인식이 있어서 그런지 당황스러워 그렇다고 너무 맛있는 라떼는 아님 그냥 그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