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0022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7
1. 지난주금요일에 주선자통해 처음 연락왔고 지금 6일째 연락중임. 아침에 일어나면 상대가 꼭먼저 연락함. 만나는 건 내일 만나기로 함. 원래 소개팅하면 연락 이렇게 많이해요...? 답장텀도 거의 10분내라 나도 잘 해야 할것만 같은 의무감이 듦..

2. 소개팅나가면 보통 뭐해요...? 카페갓다가 밥먹고 보통 이게 끝인가요.... 얘는 뭐 아쿠아리움 가고싶냐 동물보러 가고싶냐 뭐 이런거 물어보는데 원래 이런것도 하나요 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
대표 사진
익인1
1. 보통은 약속 시간 장소 정하고 그때 봐요 하고 연락 안하는 사람이 많음
2. 첫만남에는 보통 밥 카페 산책정도하면서 대화 많이 하고 동물은 뭐 그 후에…

5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치 ㅠㅠㅠㅠㅠ 자꾸 동물 뭐시깽이 어디 가잔식으로 말하길래 원래 이런걸 가나... 싶어서 ㅠㅠ 하
연락도 심지어 6일이나 해서
자기전에 서로 막 두시간씩 카톡하고 그러다 잔 날이 벌써 두번이야.. 만나서 할 말 없지 않겠지 휴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잘 맞으면 할 말 많을 수 있지
동물 어쩌구 보러가기로했는데 별로면 어케 ㅜㅜ

5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러니깐 ,,,, 그래서 그냥 일단 일부러 내가 분위기 좋은 카페 좋아한다고 얘기했더니 분좋카 가자고 찾아보겠다 하더라구!!
아 근데 보통 카페를 먼저 가지? 밥을 먹으러 먼저 가진 않지?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밥 먼저도 많이 하더라! 근데 난 카페 먼저가 좋았던거 같아
5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대화할 수 있어서?!
4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4개월다니고 이직하는 사람보면 욕나와?
7:14 l 조회 1
하... 아빠 대신 기분좋게 해달라고 하는 엄마 좀 짜증나 진짜
7:14 l 조회 1
볼일보고 손 좀 처씻지
7:14 l 조회 2
아니 횡단보도 초록불 깜빡일때도 사람 건너갈 수 있는거 아냐?
7:12 l 조회 15
잠깨는요소에 빛이 클것같아 소음이 클것같아?2
7:11 l 조회 12
ㅈㅂ 추운 지역 어디임? 서울 더운데1
7:10 l 조회 27
요즘 경찰 시험 체력기준 심각하게 낮아짐 남자쪽도 심각함
7:10 l 조회 9
estp 익들 들어와 주라! 1
7:10 l 조회 12
근데 요즘 노인분들 핸드폰 잘하시는 것 같음
7:10 l 조회 10
환기 시키고 싶어 죽겠는데 러브버그
7:10 l 조회 13
손목 얇은 편이야?? 2
7:09 l 조회 27
아 어제 폰 충전해야지 해야지 해야지… 해야… 해… ㅎ…..zzzZzzZZ1
7:09 l 조회 7
하 상사가 일상 소음도 듣기싫어해서 짜증남....
7:09 l 조회 18
카톡 왜 저뤃게 업딧됐지
7:09 l 조회 12
오늘의 메뉴 두구두
7:08 l 조회 8
4호선 상행 또 신호장애네
7:08 l 조회 7
우리나라 마약 청정국이였는데 이거 뭐야
7:07 l 조회 26
대박 나 순수 수면으로 6시간 자고 일어남
7:06 l 조회 39
7시에 화장실 습관 들여서 늦게 자도 지금 눈 떠지는 거 어캄.. 2
7:06 l 조회 56
공무직인데 일반직 업무 안한다고했다가 왕따당함10
7:05 l 조회 11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7: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