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지난주금요일에 주선자통해 처음 연락왔고 지금 6일째 연락중임. 아침에 일어나면 상대가 꼭먼저 연락함. 만나는 건 내일 만나기로 함. 원래 소개팅하면 연락 이렇게 많이해요...? 답장텀도 거의 10분내라 나도 잘 해야 할것만 같은 의무감이 듦..
2. 소개팅나가면 보통 뭐해요...? 카페갓다가 밥먹고 보통 이게 끝인가요.... 얘는 뭐 아쿠아리움 가고싶냐 동물보러 가고싶냐 뭐 이런거 물어보는데 원래 이런것도 하나요 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

인스티즈앱
만나이 충 너무 싫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