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살에 첫연애 했는데
그 인간한테 hpv 저위험군 고위험군 다 옮아서
저위험군은 없애면 그만인데 고위험군이 자꾸 사라졌다가 또 나오고 그래 ㅜ 이러다가 진짜 암으로 되면 어떡하나 싶고
내가 왜 병원가서 돈도 겁나쓰고 주기적으로 검사받고 체크해야하는지도 모르겠어
평생 가지고 살아야 한다는 생각때문에 살기싫어..
|
20살에 첫연애 했는데 그 인간한테 hpv 저위험군 고위험군 다 옮아서 저위험군은 없애면 그만인데 고위험군이 자꾸 사라졌다가 또 나오고 그래 ㅜ 이러다가 진짜 암으로 되면 어떡하나 싶고 내가 왜 병원가서 돈도 겁나쓰고 주기적으로 검사받고 체크해야하는지도 모르겠어 평생 가지고 살아야 한다는 생각때문에 살기싫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