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맨날 늦게자고 초딩때도 불면증 때문에 새벽에 잤음.
우유는 내가 먹으면 토했고
채소도 아삭거리는거 싫어서 안먹고
살찌는거 싫어서
어릴때부터 배고프면 과자 몇개 주워 먹었음...
근데 키 174임...
아빠 184 엄마 171 언니 168 오빠 187
ㅋㅋㅋㅋㅋㅋㅋ....
키는 그냥 유전임 ㄹㅇ
|
나 맨날 늦게자고 초딩때도 불면증 때문에 새벽에 잤음. 우유는 내가 먹으면 토했고 채소도 아삭거리는거 싫어서 안먹고 살찌는거 싫어서 어릴때부터 배고프면 과자 몇개 주워 먹었음... 근데 키 174임... 아빠 184 엄마 171 언니 168 오빠 187 ㅋㅋㅋㅋㅋㅋㅋ.... 키는 그냥 유전임 ㄹㅇ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