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주 정도 하루 한끼 그것도 소식해서 확 뺐는데
엄... 유지하면 될 줄 알았지만 내 맘대로 되는 게 아니더라고? 3주동안 억눌려왔던 식욕이 잠재되어있다가 어느 시점에 터져서 폭식을 함
요요가 왜 오는지 몸소 체감함
또다시 굶으면 쉽게 빠지겠지 하고 먹은 김에 더 먹자! 하다가 며칠먼에 뺐던 살 다시 다~ 찌고 +2키로까지 됨
우울해서 미칠 뻔.. 3주동안 뭐한거지?
막 먹고 하루 굶고 갓비움 먹고 또 다음날 터지고 반복 반복
그래서 다시 마음 잡고 다이어트 시작하는데 한달정도 걸림
다시 시작하는게 ㄹㅇ 어려움
이미 깼던 몸무게를 다시 깨야하는게 멘탈 털림..
근데 이번엔 천천히 빼자고 애초에 마음 먹고, 빨리 빠지는 걸 경계하기로 했음
밥 두끼 쌀밥 먹고 단백질 잘 챙기고 물도 2리터씩 마시고
운동은 꼭 했음. 안하면 불안해서 굶는 다이어트로 가게 될까봐
처음엔 너무 안빠져서 우울했는데 2주 정도 지나니까 잘 빠지더라 그것도 지방 위주로... 밥 잘 먹으니까 운동할 힘이 있음. 굶는 다이어트 하면 인생이 온통 다이어트가 되는듯
굶는 다이오트 효과 봤다고 제발 쉽게 권유 안했음 좋겠다...
인터넷 상에 유해한 팁들 너무 많아 한번 빠질 순 있어도 부작용(폭식, 요요)가 나만 피해갈 거라는 생각은 너무 안일해

인스티즈앱
만나이 충 너무 싫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