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못한것에 대한 환상..
짝사랑이든 친구든간에
근데 막상 다시 연락하고 지내면 신기하게 미련 다 사라짐
환상이 부서져서..
짝사랑도 그렇대잖아 내가 쟤랑 뭘 못해봤거나 그래서
친구도 마찬가지. 나이들수록 인간관계 좁아지니 좋았던걸 회상하는건데 버린 쓰레기는 이유가 있음.....
|
내가 못한것에 대한 환상.. 짝사랑이든 친구든간에 근데 막상 다시 연락하고 지내면 신기하게 미련 다 사라짐 환상이 부서져서.. 짝사랑도 그렇대잖아 내가 쟤랑 뭘 못해봤거나 그래서 친구도 마찬가지. 나이들수록 인간관계 좁아지니 좋았던걸 회상하는건데 버린 쓰레기는 이유가 있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