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나야나.. 연애 안할때는 외로움도 잘안타고 감정기복도 없고 긍정적이거든? 근데 연애만 했다하면 썸 단계부터 연락 하루종일 신경쓰이고 옷이나 머리 피부 신경쓰이고 나한테 맘있는거 맞나 불안하구 사겨도 좀 달라지면 식은거 아닐까 걱정하고 감정기복 심해짐 진짜 왜이럴까ㅠㅠ 그래서 연애만 하면 너무 피곤하고 내 스스로가 한심해|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나야나.. 연애 안할때는 외로움도 잘안타고 감정기복도 없고 긍정적이거든? 근데 연애만 했다하면 썸 단계부터 연락 하루종일 신경쓰이고 옷이나 머리 피부 신경쓰이고 나한테 맘있는거 맞나 불안하구 사겨도 좀 달라지면 식은거 아닐까 걱정하고 감정기복 심해짐 진짜 왜이럴까ㅠㅠ 그래서 연애만 하면 너무 피곤하고 내 스스로가 한심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