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0040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10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나야나.. 연애 안할때는 외로움도 잘안타고 감정기복도 없고 긍정적이거든? 근데 연애만 했다하면 썸 단계부터 연락 하루종일 신경쓰이고 옷이나 머리 피부 신경쓰이고 나한테 맘있는거 맞나 불안하구 사겨도 좀 달라지면 식은거 아닐까 걱정하고 감정기복 심해짐 진짜 왜이럴까ㅠㅠ 그래서 연애만 하면 너무 피곤하고 내 스스로가 한심해
대표 사진
둥이1
상대가 확신을 안주나?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확신을 많이 주는 상대를 만나본 적 없긴한데 내가 사소한거로도 더 예민해지는 것도 큰거같아..
4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2
댱 동성친구랑 똑같이 대해보센.. 긴장도 줄고 기본 예의도 지키기 쉬움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맘없는 이성이면 쌉가능인데 좋아할수록 이런것도 같이 커져서 답이 없는거같아ㅋㅋㅜㅜ 초연해져야하는데 어렵다
4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2
ㄱㅊ 경험하고 나이 들다보몀 나아짐
4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3
나도 그래... 근데 이거 진짜 심해지면 친구한테도 그렇게 적용되드라 샤갈 진짜 난 상담도 받으러 다니고 마인드컨트롤 오지게하는중
4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4
상담때 원인이 뭐래???
4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5
나도 그래,, 걍 어렸을때 애착형성에서 불안해졌거나 기질이 예민한거라고 생각해,, 윗댓 보고도 기억났는데 나도 동성친구간에도 은근 질투하고 걍 질투가 많음ㅠ 보통은 티 안내고 마인드 컨트롤 하려하는데 연인관계에서는 그게 제어가 안되고 티가나. .
나도 진짜 고치고싶다 내자신이 너무 피곤하고
이런 생각들이 안한다고 안드는게 아니니까 괴로워
근데 이런걸 다 표출하면 이상한 사람 되는거 알아서 숨기느라 더 괴롭고 병 되는거같음

1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5
그냥 우리는 불안형인거고 안정형 만나면 괜찮아진대.. 근데 나도 지금 만나는 애인 3년 넘게 연애중인데 초반엔 극불안 이었다가
안정기때 거의 1년은 진짜 편안했어,,
근데 요즘 거슬리는 일 들이 생겨서
나 혼자 망상하고 불안해하고 또 도짐

1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6
나 모쏠이었다가 첫연애중인데, 모쏠전까지 무기력하고 우울한 건 있어도 감정기복은 없었거든? 외로움도 안탔음 연애 관심도 없었고
근데 연애하니까 멘헤라 정점을 찍어버려서 나도 놀람… 감정기복이 이렇게 심한게 태어나서 처음이었어
지금은 애인도 많이 좋아졌다고 할 정도로 안정됐는데 돌이켜생각해보면 내가 어릴때부터 지금까지 기댈 곳이 없었는데 난생처음 완전히 믿을 수 있는 지지대가 생겨서 그동안 쌓인게 터져나온게 아닐까 뭐 그런 생각이 들었음

1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애인이 과거에 가벼운 관계..?를 가지던 사람이 있던걸 알게되면 헤어져?
7:06 l 조회 7
이별이유가1
6:59 l 조회 13
이별 괜찮다가 갑자기 확 힘드네 1
6:33 l 조회 26
너네는 애인 기분안좋아서 어깨 토닥이면서 위로해줬는데 건들지마 이러면 어떰4
6:33 l 조회 40
맨날 염탐하던
6:16 l 조회 32
이별 7년 연애가 진짜 끝이라니
5:41 l 조회 54
너네가 보기에도 내가 숨막히니?16
5:40 l 조회 192
연애를 할 수 있을까..
5:34 l 조회 13
너희 연애 많이 해보고 결혼하는걸 희망해? 아님 연애 적어도 첫 연애에 천생연분이 좋아?2
5:30 l 조회 23
잘생과 예쁨이 만나는 커플은 누가 꼬신거지1
4:36 l 조회 73
얘들아 너네도 남이 너네 좋아한다고 하면 그 사람 신경쓰임?4
4:19 l 조회 68
애인이 이렇게 행동한거 뭐때문일까...21
3:57 l 조회 132
크게 싸우고 화해했는데 상대가 식은 것 같아 1
3:56 l 조회 56
입 다물라는 말을 써?2
3:54 l 조회 25
연관 메뉴 🔗
마성의방(성고민)
커플티 좀 골라주라 ㅠㅠㅠㅠ 제발..3
3:29 l 조회 72
결혼 가능성 어때보여? 남자쪽이 대학을 26살까지 다니면4
2:57 l 조회 76
그냥 포기하기로 함 2
2:47 l 조회 59
181.6 77 인데 어떤거 같아?3
2:47 l 조회 51
연애하면 더 불안정병되는 사람 잇어ㅠ?10
2:39 l 조회 110
진짜 불안형 때문에 회피형 생기는 게 맞는듯
2:24 l 조회 31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7: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