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담] 핑잘봄/봄웜브, 봄웜라💦제발🧎이거 사 주시긔🙏 | 인스티즈](https://cdn.instiz.net/data/cached_img/upload/2026/06/24/2/b48a605f85a699aa3beaeeea81b9e4da.jpg)
![[잡담] 핑잘봄/봄웜브, 봄웜라💦제발🧎이거 사 주시긔🙏 | 인스티즈](https://cdn.instiz.net/data/cached_img/upload/2026/06/24/2/2e8408a9e623275f26b870cb67ebd72d.jpg)
립라인은 알아서 어울리는 걸로 따면 되고
다이소- 본셉 워터 베일 틴트- 05 바닐라워터
물틴트니까 착색 두번정도 시키고
얼터너티브스테레오 립포션 카라멜글레이즈 - 2호 바닐라로즈
제, 발 이란 감정을💦느낌
나 원래 누드립 멀멀립 별로 안좋아하고 예쁜지몰랐는데
저거 두개같이바르니까 아주적당히 채도있으면사 멀멀해서
너무예쁘고 걍 촉촉립 잘어울리는 봄웜이면 제 발 도
전해줘 제발
제발이라고 했다
제발이라고 함…
|
립라인은 알아서 어울리는 걸로 따면 되고 다이소- 본셉 워터 베일 틴트- 05 바닐라워터 물틴트니까 착색 두번정도 시키고 얼터너티브스테레오 립포션 카라멜글레이즈 - 2호 바닐라로즈 제, 발 이란 감정을💦느낌 나 원래 누드립 멀멀립 별로 안좋아하고 예쁜지몰랐는데 저거 두개같이바르니까 아주적당히 채도있으면사 멀멀해서 너무예쁘고 걍 촉촉립 잘어울리는 봄웜이면 제 발 도 전해줘 제발 제발이라고 했다 제발이라고 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