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0041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0

게시된 카테고리 메이플스토리

나 윌도 유튜브 보고 2트만에 깼는데 카이는 공략 알고 해도 모르겠어

왤케 어렵지 다들 윌이 뉴비 절단기라고 하는데 난 얘 때문에 절단될 거 같아ㅠㅠ

대표 사진
용사1
윌 이번에 많이 완화돼서 그래 ㅋㅋ 카이 패링 타이밍만 익히면 진짜 쉬워져 하다보면 감 잡을듯
4시간 전
대표 사진
용사2
나는 요사람꺼 보고 깼어!! 근대 그냥 딜찍누가 편한거같긴해... 일회용인데 패턴외우는거 아까워ㅠ

4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심심하니까 뉴비 많은거 같아서 쓰는 내가 챌섭마다 하는 성장법
6:55 l 조회 7 l 추천 1
카이도 그렇고 시즌보스 엄청 재밌다 ㅋㅋㅋㅋ
6:38 l 조회 6
사냥할때 동전 꼽아두는사람 많아??2
4:06 l 조회 42
지금 전투력 1800까지 했는데 그 다음 템셋은 뭐해야돼...?!
2:47 l 조회 41
카이 진짜 미치겠다2
2:44 l 조회 60
이거 혹시 메이플브금이야?4
1:29 l 조회 62
미트라 직작하다가 유니크 두줄 공15% 나와서 쓰는데
1:06 l 조회 50
뉴비라 잘 모르는데 그냥 버닝캐 투력 높이려면 템 맞춰야하는거지?2
06.23 23:48 l 조회 62
스펙터 어쩌구 진짜 하기싫다
06.23 23:36 l 조회 67
어제 시작햇는데 보스들 개어렵다 ㅁㅊ8
06.23 23:21 l 조회 306
메익불 숨은 띵곡2
06.23 22:22 l 조회 61
이번에 메이플 사람 많은편이야?7
06.23 22:18 l 조회 380
용들아 너흰 패스 뭐뭐샀어??10
06.23 22:04 l 조회 377
그.. 나 한 7년만에 복귀유전데 챌섭이 뭐야?7
06.23 21:49 l 조회 303
렌 진짜 쉽고 편한 직업이구나
06.23 21:10 l 조회 79
원래 어빌 레전드리 가기 이렇게 힘들어.....?
06.23 20:54 l 조회 70
에픽던전 레테로 2시간동안함…2
06.23 19:57 l 조회 121
이번에 와헌 키우는 용들!1
06.23 16:36 l 조회 112
보스 20분 진짜 갓패치 같아4
06.23 16:33 l 조회 270
지금 전투력 천오백인데 더스크 듄켈 잡을 수 있을까?!3
06.23 16:29 l 조회 146


12345678910다음
메이플스토리
일상
이슈
연예
22: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