돈 언제갚을거냐는 dm답장도 안하고
17만원중에 7만원 까준상태인데도 하..
지는 다음학기에 수강신청 나보고
한번만 해달래서 나는 해준댔는데
평소에 내 dm엔 답장안하고 한다는 핑계가
자고 있어서 못봤다 이러는게 진짜
피가 거꾸로 솟을만큼 화내는데 어떡함
새남친생기더니 연락 이따구로
하는거 너무 열받고 내가 바람펴서 헤어져서
좀 봐주곤 있지만 언제까지 이런
대우를참아야하냐..
|
돈 언제갚을거냐는 dm답장도 안하고 17만원중에 7만원 까준상태인데도 하.. 지는 다음학기에 수강신청 나보고 한번만 해달래서 나는 해준댔는데 평소에 내 dm엔 답장안하고 한다는 핑계가 자고 있어서 못봤다 이러는게 진짜 피가 거꾸로 솟을만큼 화내는데 어떡함 새남친생기더니 연락 이따구로 하는거 너무 열받고 내가 바람펴서 헤어져서 좀 봐주곤 있지만 언제까지 이런 대우를참아야하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