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이서 초중딩때부터 같이 친했었고 하나둘씩 취업하고 다른나라 공부하러 가고 이제 다같이 시간 내는 거도 바쁘겠지해외여행도 같이 10번정도 갔는데 다같이 가는거 오늘이 마지막이야너무 슬퍼서 울고있어 ㅠ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