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국가장학금 1차 신청기간이 월요일까지였어.근데 월요일에 나랑 놀러갔었고 하루종일 뭔가 컨텐츠를 하느라 정신없었어 그 와중에 폰 열심히 하길래 뭐하느라 그렇게 열씨미해~ 했더니 할 게 있대 알아볼 게 있대
나는 화요일에 국장 신청기간이 어제까지였단걸 안거야 그래서 애인한테 아 국장 어제까지였대!! 나 까먹고 신청 못했는데ㅜㅜ 하니까 애인이 그래? 난 신청해봤는데 매번 안되길래... 하고 말았어
근데 오늘 애인도 국장 신청했단걸 알아버림 너무... 뭔가 뭔가야 심지어 딱 월요일 저 폰 열심히 하던 시간이 국장 신청하던 시간인거야ㅠ 그럼 나한테 한번쯤 물어봐줄만도 한데... 뭐 이건 그렇다쳐도 화요일에 물어봤을때 저 반응이 너무 뭐지.. 싶어
국장 신청한다고 다 되는 것도 아니고 받는다고 다 엄청 못사는것도 아닌데 왜저런 반응을 했을까ㅜㅜ
너무 .. 뭔가 묘하게 기분이 좀 그러네,,

인스티즈앱
만나이 충 너무 싫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