길에서 기절할 정도로 생리통 심해서 야즈 먹고있고이노시톨 마그네슘 비타민d3 포도씨추출물 이렇게 먹는중인데꾸준히 챙겨먹은지 2개월째고 6개월 째에 야즈 끊어보려고 하는데 좀 나아졌으면 좋겠다 무서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