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야구
관심 그만 받기를 설정한 글입니다바빠요? 라고 저런 말투로 비꼬면 하기싫을듯... 게다가 어제 져서 분위기도 안좋은데 눈치 좀 챙기셨으면...타팀인데도 저 팬태도 개별로다
아니 스토리 넘기다가 봤는데 아아~~~ 제발 매너 좀
— my (@_my_Lions) June 23, 2026
싸인이 뭐 의무도 아니고 공손하게 거절 하는데 사람 면전에 대고 개 띠겁게 바빠요? 아 진짜.. 스트레스 pic.twitter.com/EEq4icnuwv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인스티즈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