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꾸 나를 포함해서 주변 사람들의 심리나 행동을 조종하려고 끊임 없이 시도하는데일종의 놀이라고 생각하거나 판단하는거 같아어쩌다 한두번도 아니고 만날때마다 매번 그러니까 속에 화가 겁나 쌓이는데 내가 예민한거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