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모르고 하닉 최대로 땡겨서 구매했더니 미수가 뜨는거야600정도하닉포함 3개의 주식이 있는데하닉2주 팔기+현금나머지 주식2개정리+하닉1주 중 뭐가 나을까하닉이 11프로 정도고나머진 8프로정도 물림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