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0098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9

엄청 친해지다보니 얘랑 거의 매일 시간을 보내는데, 얘기하다가 호캉스가 나왔거든..?

호캉스? ㄱㄱ? 오! 이런식인데, 암 생각 없이 신나서 찾아보다가

원래 이정도도 하나 싶더라고.................................................? 이성사친이 몇 없기도 하고 이렇게 친한 경우는 첨이거든

대표 사진
둥이1
..?
어제
대표 사진
둥이2
단둘이서만?
어제
대표 사진
둥이2
나 소꿉친구가 남자인데 어릴때 가족끼리 놀러가서 같은 방 썼었지 크고서는 가족끼리 여행갈때 잘 끼지도 않는데
어제
대표 사진
둥이3
뭐..거기서 일어날 일들 너네끼리만 알면 뭔상관이겠냐
어제
대표 사진
둥이4
이성사친이랑 그런걸 해볼 생각조차 안함 가능 불가능의 문제가 아니라 애초에 전제부터 성립이 안됌
어제
대표 사진
둥이5
적어도 방은 달라야지;
어제
대표 사진
둥이6
아무리 친해도 이성사친이랑 둘이 여행 갈 생각을 해본 적 없는 듯
어제
대표 사진
둥이7
둘이면 절대 안됨
어제
대표 사진
둥이8
가보셈~~
어제
대표 사진
둥이9
에바야
어제
대표 사진
둥이10
글 써서 물어보는 거 자체가 본인도 특이한 상황이란 걸 아는 거 같은뎈ㅋㅋㅋㅋㅋㅋ 가보고 후기 ㄱㄱ
어제
대표 사진
둥이11
??? 가봐 ㅋㅋ
어제
대표 사진
둥이12
6년지기 남사친이랑 일본 여행가서 아무 문제없이 잘 놀다옴 .. 다른 각침대로 애초에 서로 관심없기도하고 선 잘그었음 이상형 아예다르고 그냥 친구처럼 재밌는 관계
어제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연애중 성인 되고 제일 짧게 사귄 거 며칠이야?8
06.09 21:28 l 조회 148
다들 애인이랑 카톡 연락 텀 어떻게 돼? (20대 중후반)24
06.09 21:26 l 조회 314
결정사에 돈많은1
06.09 21:23 l 조회 45
애인외모,성격 너무너무 내취향이라 좋은데5
06.09 21:13 l 조회 183 l 추천 1
전여칭 보고싶다4
06.09 21:11 l 조회 168
연락할 때 할 대화가 없다5
06.09 21:09 l 조회 177
연애하면 상대가 그렇게 좋아?9
06.09 21:07 l 조회 213
istp 약간 도파민에 미쳐있어? 특히 남자!12
06.09 21:01 l 조회 261
식은 뒤에 다시 재회해본 사람들 잘 사겼어?
06.09 20:57 l 조회 31
친구같다고 느껴져서 까였는데3
06.09 20:50 l 조회 132
센스있고 다정한 남자들은 거의 예민하고 삐돌이임5
06.09 20:50 l 조회 352
나는 불안형+회피형인데 상대가 떠날까봐2
06.09 20:43 l 조회 112
여태까지 계속 전애인 생각 났는데 또 새삼 잘 헤어진것같기도해…
06.09 20:41 l 조회 52
애인이랑 결혼하고싶어서 미치겠다4
06.09 20:32 l 조회 258
esfj 엣프제들아
06.09 20:30 l 조회 40
이거 이성적 호감 맞나?2
06.09 20:28 l 조회 276
불안형 있어? 12
06.09 20:27 l 조회 69
너넨 스킨십없이 사귈수잇냐8
06.09 20:26 l 조회 274
썸붕나면 사귀다 헤어진 것처럼 서로 불편할수는 없지?? 16
06.09 20:26 l 조회 172
같은 문제가 계속 반복되면2
06.09 20:25 l 조회 57


처음이전25625725825926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9: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