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0118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큰방 가이드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27
어제 리오스가 크게 잘못 한거 모르겠.. 무사만루에서 올라오면 누가 무실점으로 막아.. 그냥 평균치보다 1실점 더 한거뿐이고 이닝 마무리해서 다행이라고 생각해.
대표 사진
둥둥이1
이해함
그런데 피치컴은 포수에게 넘기자ㅋㅋㅋ

2시간 전
대표 사진
둥둥이2
나두
2시간 전
대표 사진
둥둥이3
ㅁㅈ 어제는 점수 준 거 이해함...
2시간 전
대표 사진
둥둥이4
ㄴㄷ
2시간 전
대표 사진
둥둥이5
ㄴㄷ 그래서 별 생각없음
2시간 전
대표 사진
둥둥이5
뒤에는 안 흔들리고 막기도 했고
2시간 전
대표 사진
둥둥이6
ㄴㄷ
2시간 전
대표 사진
둥둥이7
그럴수 있다고 생각함 근데 피치컴은 포수에게 맡겨줬움해..
2시간 전
대표 사진
둥둥이8
무실점으로 막을 거란 기대는 안하지만 싹쓸이 맞는 건 얘기가 다르다고 생각해서… 그것도 용투 불펜인데ㅠ 어제 경기로 투교는 생각해봐야할 문제일듯
2시간 전
대표 사진
둥둥이9
ㄴㄷ
1시간 전
대표 사진
둥둥이10
용투 불펜이라 보는 사람마다 기준이 다른 거지.. 희플희플 2점 준 것도 아니고 만루홈런일뻔한 싹쓸이를 맞았으니ㅜㅜ
1시간 전
대표 사진
둥둥이11
22 공감해 점수를 얼마나 줬는지 결과도 중요하지만 과정도 중요하잖아 희플 희플이면 말도 안해 홈런일뻔한 싹쓸이......
1시간 전
대표 사진
둥둥이10
잠실 아니면 다 넘어가는 타구였잖아ㅠ 식겁함 ㄹㅇ 동점될뻔했어
1시간 전
대표 사진
둥둥이11
희플 희플이었으면 나는 음~ 무만이라 어쩔 수 없었네 아카랑 점수랑 교환 굿 생각했을듯
1시간 전
대표 사진
둥둥이12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42분 전
대표 사진
둥둥이13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31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OnAir정리글장터알림/결과댓글없는글
주영이 그래도 세이브 아닌 상황 등판은 거의 없어서 그나마 다행.....
12:10 l 조회 7
창기야 가을에 야구 잘하는 사람이 오래간다 6
11:48 l 조회 42
올해 1라운드 누가 뽑힐지 기대되네
11:44 l 조회 22
1-7번까지 거 ㅋ포 ㅋ2
11:42 l 조회 54
소신발언 7
10:47 l 조회 107
난 준비됐다🎀1
10:42 l 조회 62
창기 그냥 다년 받지 6
10:33 l 조회 127
영찬이가 매운맛인줄 알았는데 순한맛이었어ㅋㅋㅋ
10:33 l 조회 34
어제 밀니폼 핑니폼으로 보이더라2
10:32 l 조회 62
로지텍 키보드 1
10:03 l 조회 56
나... 홈 승요인걸까 2
9:58 l 조회 50
소신발언16
9:36 l 조회 627
엘린이 인데 질문이있습니다 !4
9:28 l 조회 63
일반 회사조직에 1창기같은 팀원있으면 11
8:59 l 조회 122
염경엽은 근데 오늘 김윤식 쓸 생각을 어케 했을까 4
3:16 l 조회 187
올시즌 ㄹㅇ 말안되긴 한다1
2:25 l 조회 160
저로 인해 상처 받았던 모든 분(선발 투수)들께 사과를 드리고 싶다 3
1:15 l 조회 201
오늘 직관갔는데 크보 팬조사 해달라해서 했거든 3
1:12 l 조회 124
우리 셀캡 널널하지 않아? 9
0:51 l 조회 169
ㄹㅇ
0:50 l 조회 74


12345678910다음
LG
일상
이슈
연예
12: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