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0198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큰방 가이드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7


죄송해요, 회원에게만 공개된 글이에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즉시 가입 가능)
인스티즈 로고 로그인된 인스티즈앱으로 보기
 로그인  회원가입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OnAir정리글장터알림/결과댓글없는글
다른 애들은 야구를 못햇으니 할 말 없고요 주영이는 열라 아쉽네요..
16:13 l 조회 2
올해는 엘지팬들이 유독 더 열심히 투표한거라 더 힘빠지는듯
16:12 l 조회 10
오 근데 강훈이 선수단 투표 6표밖에 차이 안 나네4
16:10 l 조회 45
주영이는 선수단 투표 조금만 늦게 했어도 갔을듯...
16:08 l 조회 26
@염감 1
16:08 l 조회 36
조졋네 이렇게 팬투표 의미가 없으면 누가 투표해 10
16:06 l 조회 149
우린 투표 열심히 했음 솔직히 쟤네가 야구 못해서 선수들 표 못 받은건데 어떡함 3
16:06 l 조회 109
아 주영이 지금 성적이면 선수단 투표 더 많이 받았을 텐데1
16:05 l 조회 41
이럴거면 팬투표를 왜하나
16:05 l 조회 39
팬투표 ㄹㅇ 의미없네 2
16:05 l 조회 89
보경이가 꼭 가기를 바랬는데......
16:04 l 조회 31
감추로 물론 더 가겠지만
16:04 l 조회 25
스틴 해민만 가는거...속상해...ㅠㅠ9
16:03 l 조회 330
우리 아직 스틴이밖에 없네2
16:02 l 조회 43
난 솔직히 저대로 예상하긴 했어 4
16:02 l 조회 101
지환이도 못가네.. 4
16:02 l 조회 81
ㄹㅇㅇ 3
16:00 l 조회 50
로지텍 키보드랑 마우스 산 둥이들
15:57 l 조회 17
🔓 58
15:30 l 조회 280
스틴아 하고싶은거 건강챙겨가며 다해... 2
13:32 l 조회 87


12345678910다음
LG
일상
이슈
연예
16: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