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0154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58

말이 9-6이지 출근길 교통 생각하면 6시에 일어나서 7시에 나가야 돼

또 퇴근길 교통 이겨내고 집오면 7~8시야

주5일 내내 나가면 힘들어 죽음.. 주말 꼴랑 이틀 쉬면 또 출근... 진짜 주말 2일은 쉬기 바빠 너무 힘들어서ㅠ 내가 체력 개판인 것도 있지만 휴ㅠ

대표 사진
익인1
일이 재밋자나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일이 어떻게 재밌어.....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네.?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주말만 바라봄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돈모으는재미..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연차내는 재미.. 돈 쓰는 재미.. 취미생활 하는 재미.. 주말 기다리는 재미.. 공휴일 기다리는 재미..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일상에서 소소한 행복 찾으면서 정신승리하며 사는 거지 뭐,,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우선 월요일엔 그 어떤부분에서도 재미를 못느끼다가 수요일쯤 슬슬 먹는거나 날씨좋은거 등등 사소한걸로 행복 느끼기 시작하다가 금요일에 겁나 행복해졌다가 월요일에 다시 무기력증도짐. 이거 무한반복 ㅋㅋㅋㅋㅋ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나는 덕질+주식 돈 오르락내리락하는거 구경
이거 아니엇음 못살았어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연애하는 재미로 살더라 친구는 연애 아니면 못버틴대 그래서 헤어지면 바로 갈아타 연애해야돼서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9
부지런하네.. 연애하면 신경쓸꺼많고(나 챙기기도 버겁) , 데이트 비용이며(부가적인 꾸밈비)등등 들텐데,,,, 진짜 나이들수록 연애도 부지런 해야하는거같음..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주말에 무조건 어디든 가고...퇴근하자마자 운동하고...돈은 모아도 보고 펑펑 쓰기도 하고...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적당히 바쁘게 취미생활하면 재밌는디..평일에 퇴근하고 암것도 없이 주말만 기다리면 당연 재미없지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요즘은 웹소 읽는 재미로 사는 중 출퇴근길에도 tts로 웹소 듣고 있음 ㅋㅋㅋㅋ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회사가 너무 먼거아냐?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굶다가 밥 먹으면 더 맛있잖아 그래서 평일 내내 고통받다가 주말에 누워만 있어도 너무 행복함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8
ㅋㅋㅋㅋㅋㅋㅋ공감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2
ㅋㅋㅋㅋㅋㅋㅋ만족지연능력만 늘어남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덕질하고 토요일마다 나감 ㅎ 나도 맨날 집에서 6시 45분에 나와 ㅠㅠ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덕질.. ㅎㅎㅎ 이걸로 버틴다...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주말만보고살지.. 연애하면 연애하면서 재밌고... 여행계획하면서 재밌고... 아니면 보는 드라마 생기면 그거 보는 날은 또 즐거움...ㅋ 걍 이렇게 꾸역꾸역 사는듯..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8
근데진짜 운동을 해야함.. 뭐든지 재미 붙일 수 있는 운동을 찾아야돼 나이들수록 체력유무 차이 줜ㄴㄴㄴㄴ나 커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여행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취미만들고 운동하고.... 그런 거밖에 없는듯 ㅠ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주말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덕질뿐...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취미 만들어 회사에서도 아 퇴근하면 이거해야지 하고 버틸수있을만큼 즐겁고 좋은거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지금은 퇴사했지만 회사 다닐 때 ㄹㅇ 주말에 남친이랑 데이트하는 낙으로 버텼음 혼자였을때도 일단 주말만 주구장창 기다렸...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재미가 없어 그래서 게임을 시작함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일좀 익숙해지면 덜 피곤해지고 그때 취미갖거나 약속잡고 그런거힔 릿엉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7
돈 쓰는 재미.. 평일 저녁이나 주말에 맛있는 거 먹기 여행가기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0
덕질+취미 +드라마+영화 등등 ㅋㅋㅋ 로 뭔가 이렇게라도 해야 안미칠거 같아서 일할땐 일집중하고 이외에는 덕질 취미에 집중하고 이러니까 벨런드 맞고 난 좋은듯 ㅋㅋㅋㅋ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사고싶은거 사기, 취미등등으로 버티는거 같아... ㅠ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1
나도좀 익숙해뎌서 이제 이동진 영화평론 이런거 라디오처럼 들음서 일함 초반에 적응할땐죽는줄 공황장애올뻔
3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동물병원 갔는데 원장 진심 뭐 잘못먹었나 더워서 미쳤나
14:23 l 조회 1
🚨전썸남 연락 왔는데 제발 도와줘🚨
14:23 l 조회 1
300 또 갈까
14:23 l 조회 1
본인표출회사에서 커피 사준다고 하면 제발 무난한 거 먹었으면...
14:23 l 조회 2
혼자 있는거에 너무 익숙해지다보니까
14:23 l 조회 2
내집, 우리집 본가, 우리큰이모집 에서 고양이 각자 키우는데1
14:22 l 조회 10
국취제 다 수행하고 취업까지 해본 결과 상담사가 제일 중요한듯
14:22 l 조회 6
일을 안하는 부모가 생각보다 많음... 자녀수당으로 사는 집도 있잖아
14:22 l 조회 9
대전 감자바위골 요즘도 맛있어?
14:22 l 조회 3
공공기관에 민원 오면
14:22 l 조회 6
178에 53이면 딱봐도 멸치같을 정도야?9
14:21 l 조회 28
아니대체 살어케빼는데!₩"@,'ㅣ1
14:21 l 조회 9
여행갈때 가장 짜증나는 사람은 ~해보라고 하는 사람들인 것 같음
14:21 l 조회 11
하닉 외인 어제보다 더 많이 팔았는데 개미들 얼마나 산 거야1
14:21 l 조회 22
전화 받는 업무 힘들구나..방금 눈물 남 1
14:21 l 조회 12
산부인과 몇시가 사람 가장 적을까1
14:21 l 조회 7
이사님 또 제랄병 도졌네1
14:21 l 조회 3
현금가지고 있는익들은 언제 주식 다시 들어갈거야??3
14:20 l 조회 16
자기 직전에 팩하면 담날 아침에 얼굴 촉촉해
14:20 l 조회 9
난 낚시하는 사람들 중에 이런 사람 솔직히 이해못하겠음 3
14:20 l 조회 1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4: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