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이 9-6이지 출근길 교통 생각하면 6시에 일어나서 7시에 나가야 돼
또 퇴근길 교통 이겨내고 집오면 7~8시야
주5일 내내 나가면 힘들어 죽음.. 주말 꼴랑 이틀 쉬면 또 출근... 진짜 주말 2일은 쉬기 바빠 너무 힘들어서ㅠ 내가 체력 개판인 것도 있지만 휴ㅠ
|
말이 9-6이지 출근길 교통 생각하면 6시에 일어나서 7시에 나가야 돼 또 퇴근길 교통 이겨내고 집오면 7~8시야 주5일 내내 나가면 힘들어 죽음.. 주말 꼴랑 이틀 쉬면 또 출근... 진짜 주말 2일은 쉬기 바빠 너무 힘들어서ㅠ 내가 체력 개판인 것도 있지만 휴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