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0154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한화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33

말이 9-6이지 출근길 교통 생각하면 6시에 일어나서 7시에 나가야 돼

또 퇴근길 교통 이겨내고 집오면 7~8시야

주5일 내내 나가면 힘들어 죽음.. 주말 꼴랑 이틀 쉬면 또 출근... 진짜 주말 2일은 쉬기 바빠 너무 힘들어서ㅠ 내가 체력 개판인 것도 있지만 휴ㅠ

대표 사진
익인1
일이 재밋자나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일이 어떻게 재밌어.....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네.?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주말만 바라봄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돈모으는재미..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연차내는 재미.. 돈 쓰는 재미.. 취미생활 하는 재미.. 주말 기다리는 재미.. 공휴일 기다리는 재미..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일상에서 소소한 행복 찾으면서 정신승리하며 사는 거지 뭐,,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우선 월요일엔 그 어떤부분에서도 재미를 못느끼다가 수요일쯤 슬슬 먹는거나 날씨좋은거 등등 사소한걸로 행복 느끼기 시작하다가 금요일에 겁나 행복해졌다가 월요일에 다시 무기력증도짐. 이거 무한반복 ㅋㅋㅋ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나는 덕질+주식 돈 오르락내리락하는거 구경
이거 아니엇음 못살았어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연애하는 재미로 살더라 친구는 연애 아니면 못버틴대 그래서 헤어지면 바로 갈아타 연애해야돼서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9
부지런하네.. 연애하면 신경쓸꺼많고(나 챙기기도 버겁) , 데이트 비용이며(부가적인 꾸밈비)등등 들텐데,,,, 진짜 나이들수록 연애도 부지런 해야하는거같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주말에 무조건 어디든 가고...퇴근하자마자 운동하고...돈은 모아도 보고 펑펑 쓰기도 하고...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적당히 바쁘게 취미생활하면 재밌는디..평일에 퇴근하고 암것도 없이 주말만 기다리면 당연 재미없지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요즘은 웹소 읽는 재미로 사는 중 출퇴근길에도 tts로 웹소 듣고 있음 ㅋㅋ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회사가 너무 먼거아냐?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굶다가 밥 먹으면 더 맛있잖아 그래서 평일 내내 고통받다가 주말에 누워만 있어도 너무 행복함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8
ㅋㅋㅋㅋㅋㅋㅋ공감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2
ㅋㅋㅋㅋㅋㅋㅋ만족지연능력만 늘어남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덕질하고 토요일마다 나감 ㅎ 나도 맨날 집에서 6시 45분에 나와 ㅠㅠ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덕질.. ㅎㅎㅎ 이걸로 버틴다...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주말만보고살지.. 연애하면 연애하면서 재밌고... 여행계획하면서 재밌고... 아니면 보는 드라마 생기면 그거 보는 날은 또 즐거움...ㅋ 걍 이렇게 꾸역꾸역 사는듯..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8
근데진짜 운동을 해야함.. 뭐든지 재미 붙일 수 있는 운동을 찾아야돼 나이들수록 체력유무 차이 줜ㄴㄴㄴㄴ나 커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여행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취미만들고 운동하고.... 그런 거밖에 없는듯 ㅠ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주말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덕질뿐...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취미 만들어 회사에서도 아 퇴근하면 이거해야지 하고 버틸수있을만큼 즐겁고 좋은거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지금은 퇴사했지만 회사 다닐 때 ㄹㅇ 주말에 남친이랑 데이트하는 낙으로 버텼음 혼자였을때도 일단 주말만 주구장창 기다렸...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재미가 없어 그래서 게임을 시작함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일좀 익숙해지면 덜 피곤해지고 그때 취미갖거나 약속잡고 그런거힔 릿엉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7
돈 쓰는 재미.. 평일 저녁이나 주말에 맛있는 거 먹기 여행가기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0
덕질+취미 +드라마+영화 등등 ㅋㅋㅋ 로 뭔가 이렇게라도 해야 안미칠거 같아서 일할땐 일집중하고 이외에는 덕질 취미에 집중하고 이러니까 벨런드 맞고 난 좋은듯 ㅋㅋ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사고싶은거 사기, 취미등등으로 버티는거 같아... ㅠ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1
나도좀 익숙해뎌서 이제 이동진 영화평론 이런거 라디오처럼 들음서 일함 초반에 적응할땐죽는줄 공황장애올뻔
1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남혐 여혐 갈라치기 하는 너네 수준 똑같아ㅋㅋㅋ
12:12 l 조회 3
주식 물린애들아 징징대지말고 버텨
12:12 l 조회 4
겨드랑이 털 싹 조진 익들아 제모 몇회 받았어?
12:11 l 조회 7
근데 하이닉스 왤케 마니 떨어졌지
12:11 l 조회 22
전애인이랑 키우던 강아지 이름 바꿔야 하나1
12:11 l 조회 9
편의점 본사 직원 익 있어?
12:11 l 조회 2
토익 진짜 짜증나넼ㅋ큐ㅠㅠ
12:11 l 조회 7
아이폰 액정 사설 수리점에서 갈아본 사람…?
12:10 l 조회 3
진짜 개빡친다
12:10 l 조회 22
나 입꼬리 계속 올리니까 이제 자리 잡음
12:10 l 조회 6
위내시경 비수면 코로 숨쉬기만 잘하면 괜찮나?2
12:10 l 조회 3
하닉 최대수익 보고 뚝 떨어지니까2
12:10 l 조회 36
핸드폰 깨짐
12:10 l 조회 3
제일 바보 몽총이같은게 남 눈치보는 사람들임2
12:10 l 조회 13
울동네 베라는 항상 그린티가 없더라1
12:10 l 조회 5
길거리 유니세프 찐임?
12:09 l 조회 6
간만에 술이나 먹을까1
12:09 l 조회 4
보부상 여익들아 가방 뭐쓰니ㅠㅠ
12:09 l 조회 2
주식하는 사람들 개싫은 이유
12:09 l 조회 25
하닉 더 떨어질까?1
12:09 l 조회 3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2: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