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0154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큰방 가이드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36

게시된 카테고리 삼성



죄송해요, 회원에게만 공개된 글이에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즉시 가입 가능)
인스티즈 로고 로그인된 인스티즈앱으로 보기
 로그인  회원가입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OnAir정리글장터알림/결과댓글없는글
우리팀은 트레이드도 진짜 못한다 ㅋㅋㅋㅋ
21:53 l 조회 7
이런 말까진 하기는 싫은데 15
21:51 l 조회 65
근데 진짜 이게 싸이클이 맞긴해? 3
21:50 l 조회 35
얘들 긴장했나 10
21:50 l 조회 63
도대체 몇 번을 말하는지 모르겠는데 5
21:50 l 조회 40 l 추천 2
점수 10점 이상 내는 경기가 보고 싶다 4
21:49 l 조회 16
감코사단장 쉴드에 완장질이라면 네 할게요 ^^ 3
21:48 l 조회 31
근데 사단장 감코에 대한 불만을 얘기하는데 왜 라온이들한테 화냄? 6
21:48 l 조회 45
그냥 올해 중요한 경기때마다 다 날려먹음 1
21:48 l 조회 16
공격수라도 좀 더 있어야할거같음 7
21:47 l 조회 53
6월내내 안타 경기당 최대4-5개 수준인데 운용이 뭔 소용임11
21:46 l 조회 66
경기력 이래도 내일 집관할 생각 하는 나도 참
21:46 l 조회 13
근데 굳이 여기랑 타싸랑 같다는 말은 하지 말장 ~ 2
21:46 l 조회 36 l 추천 1
우리 비싼 장비도 사고 야구에 투자 많이 받는데 1
21:45 l 조회 28
아니 근데 ㅈㅉ 타격 왤케 답답함
21:45 l 조회 10
이팀한테는 올스타 한다 이런 얘기를 하지를 말자
21:45 l 조회 16
난 걍 2군 성적은 허상이라 생각해서 (내생각) 5
21:44 l 조회 64
너네싸우는거보니까내일이기겟다야2
21:44 l 조회 32
이렇게 타격이 떨어진 이유가 도대체 뭐냐2
21:44 l 조회 39
현재로서 할수있는게 2
21:43 l 조회 23


12345678910다음
삼성
일상
이슈
연예
21: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