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0159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6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글쓴이가 지금까지 준 0개 (최대 5개까지 표시)
최근에 estj 애인를 사귀게 됐는데 카페에서 번호 따여서 만나고, 이후에 첫 만남에 고백을 받아서 속전속결로 사귀게 됐는데 뭔가 애정표현이 잘 없는 느낌이라 고민이야ㅠ 물론 사귄지 일주일만에 막 하는것도 이상하긴 한데 보고싶다 좋다 이런 얘기가 전혀 없어서 약간 괜찮은건가..?? 싶어 근데 또 일이나 회식 끝나면 밤 12시에도 집에 와서 같이 있거든 거의 평일 내내...집 와서 같이 수다떨 때도 말 진짜 많고 즐거워하는 것 같은데.. estj가 표현을 잘 안해서 요구해야하는 편인지, 아님 나 같은 경우에는 조금 더 시간을 두고 지켜봐야 할지 궁금해!! 그리고 표현 해달라고 하면 잘해주는지도 궁금해 ㅋㅋㅋ
대표 사진
둥이1
표현해달라고 얘기하면 해줄걸. 그리고 싫으면 얘기할 때 즐거워하지 않아..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오 얘기하면 그래도 받아주는 편이구나..한 번 말해볼게 고마워!!
2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2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38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본인표출남자 심리 분석 한번 해주실 둥!
13:10 l 조회 17
얘 나한테 관심없는건지 있는건지 냉정하게 봐주라..
13:02 l 조회 23
여기서 어떻게 해야할까 제발3
13:01 l 조회 22
이별 마음 없다면서 카톡 답장 해주는건 뭐야.?2
13:00 l 조회 24
성형하고 연락이 거의 없어졌어1
13:00 l 조회 21
술마시고 하는 말 진심일까 아닐까1
12:59 l 조회 15
이거 맞말인듯
12:59 l 조회 31
연애프로보니까 회피형 전애인 생각 쎄게 난다ㅋㅋㅋ
12:56 l 조회 6
이별 전애인이 오늘 내 카톡 프로필 2번이나 들어왔다..9
12:55 l 조회 66
궁금한거 있어3
12:53 l 조회 17
난 내가 데이트비용 거의 다 내는데2
12:53 l 조회 45
그냥 아쉬운 인연은 하나쯤 가지고 사는걸까?4
12:45 l 조회 62
애프터했는데 답답해2
12:43 l 조회 26
상대가 관심있는거 보려면 선톡하는지 보라하잖아
12:43 l 조회 28
남자들 관심있는 사람한테 이 말투 써? 1
12:40 l 조회 38
지키지도 못할 말 내뱉고 보는게 예를 들어 어떤거야?5
12:38 l 조회 37
이별 어제 집 찾아가서 잡아서 같이 잠(sleep)도 잤어 2
12:30 l 조회 55
반동거 기준이 머야??3
12:25 l 조회 45
너무 내 완식이라 못헤어지겎음2
12:24 l 조회 55
장기연애해도 애인을 오빠라고 불러?9
12:15 l 조회 80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3: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