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최근에 estj 애인를 사귀게 됐는데 카페에서 번호 따여서 만나고, 이후에 첫 만남에 고백을 받아서 속전속결로 사귀게 됐는데 뭔가 애정표현이 잘 없는 느낌이라 고민이야ㅠ 물론 사귄지 일주일만에 막 하는것도 이상하긴 한데 보고싶다 좋다 이런 얘기가 전혀 없어서 약간 괜찮은건가..?? 싶어 근데 또 일이나 회식 끝나면 밤 12시에도 집에 와서 같이 있거든 거의 평일 내내...집 와서 같이 수다떨 때도 말 진짜 많고 즐거워하는 것 같은데.. estj가 표현을 잘 안해서 요구해야하는 편인지, 아님 나 같은 경우에는 조금 더 시간을 두고 지켜봐야 할지 궁금해!! 그리고 표현 해달라고 하면 잘해주는지도 궁금해 ㅋㅋㅋ
인스티즈앱
애인이 차 있는 둥들아 매번 너네 쪽으로 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