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91619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78

우리 16강까지 갈수있다고 봐주는거야?

일단 칭찬으로 받아들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표 사진
익인1
지현우짤됨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ㅋㅋㅋㅋㅋㅋㅋ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근데 혹시 오해할까봐 말하면 일본은 우리16강에서 만나서 꺽고 지네가 8강 갈거다 이거야ㅋㅋㅋㅋ 근데 걔네도 지 좋을대로 해석하니까 나도 내 좋을대로 해석한거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꼭 한일전 어쩌고 얘기나오기 시작하면
둘다 만나지도못하고 동반탈락하던데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ㄹㅇㅋㅋㅋㅋ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걔네가 꿈꾸면 우리가 이룬다~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그런얘길 했다고? 나중에 조롱하려고 음침하게 판까는건 아닌가..? 일본익인데 여기 진짜 국뽕먹어서 하루종일 세계에서 인정받은 일본 축구 이러는거 꼴뵈기시름.. 한국이 더 잘해주길 제발ㅠ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익1댓에 단거 봐줘 안그래도 오해하는거 같길래 덧붙임ㅠㅠ 걍 우리 입맛대로 좋은쪽으로 해석하자고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이해함ㅇㅇ 우리가 이기자 전력이 어떻든간에 우리가 일본은 꺾어야지 암튼 그럼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아 일단 16강 점쳐줘서 고맙고 혹시 만나면 우리가 이김 암튼그럼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되게 올려쳐주네 ㄱㅅ
1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지금 들어왔는데 상황이
14:07 l 조회 47
큰방에서 미안한데 신고좀 같이 해줄수 있을까?1
14:07 l 조회 41
근데 7일에 뭐가 바뀌는건데
14:06 l 조회 30
6월 29일 놀티 8시 스키즈 용병 구해요5
14:06 l 조회 12
오늘 19시 빅뱅 용병 구합니다3
14:06 l 조회 17
이글 왜댓삭당하지2
14:05 l 조회 92
정보/소식 오늘 인티 상단바 무료 교체 날이다! 1
14:05 l 조회 21
7월만 기다린다
14:05 l 조회 15
아니 엔하이픈은 5세대 아니고 4세대라고 알려준 건데 댓삭을 왜 함?4
14:05 l 조회 39
정리글 커뮤에서 어그로들이 판 까는 법.jpg4
14:05 l 조회 62
동생이 킹누 좋아해서 이번 내한 같이 갔는데
14:05 l 조회 11
어차피 곧 그 조합 뭐라도 뜸13
14:05 l 조회 145
오늘 날씨어때??4
14:05 l 조회 14
메가 Kt 500원 할인 쿠폰 쓰면 프리퀀시 적립 안 되나?! ㅠㅠ
14:04 l 조회 19
얘들아 유하얼굴로 눈정화나 하고 가2
14:04 l 조회 34
익들아 레이저제모 8회먼 받아도 효과 있어?4
14:04 l 조회 16
이 플 보고 쌍욕 안나오는 사람들1
14:04 l 조회 68
본인표출 내가 왜 윈.터 정병이 된거임 어이없네8
14:04 l 조회 83
이정도면 싸움방파라6
14:03 l 조회 60
플 보다가 진짜 걍 궁금한 건데1
14:03 l 조회 73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4: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