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0160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주식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0

반년에한번씩하거든면담


나보고 똑똑하다기보다 영악한것같아요 웃으면서 말 하는데 비꼬는뉘앙스는아니였거든


무슨뜬이지ㅜㅜ



대표 사진
익인1
욕..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욕이지 근데 보통 저런건 꼰대기질이 다분해서 그럼 부장이 막상들어보면 별것도 아닐듯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면전에 대고 무슨 그런 말을 함..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미친것 ㅋ 이라 생각하면 됨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똑똑하다 말그대로 똑똑하다
영악하다 똑똑하긴 한데 그걸 본인 이익가는데로만 써먹는다 고로 좋게 보이진 않는다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22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면전에 대놓고 소리 들을정도면 돌아볼 필요있긴해
성인 돼서 누가 그렇게 쓴소리 해주는일 없음
이야기 해주는건 귀인이야

1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겨드랑이 털 싹 조진 익들아 제모 몇회 받았어?
12:11 l 조회 1
근데 하이닉스 왤케 마니 떨어졌지
12:11 l 조회 1
전애인이랑 키우던 강아지 이름 바꿔야 하나
12:11 l 조회 2
편의점 본사 직원 익 있어?
12:11 l 조회 2
토익 진짜 짜증나넼ㅋ큐ㅠㅠ
12:11 l 조회 2
아이폰 액정 사설 수리점에서 갈아본 사람…?
12:10 l 조회 3
진짜 개빡친다
12:10 l 조회 11
나 입꼬리 계속 올리니까 이제 자리 잡음
12:10 l 조회 5
위내시경 비수면 코로 숨쉬기만 잘하면 괜찮나?
12:10 l 조회 2
하닉 최대수익 보고 뚝 떨어지니까1
12:10 l 조회 25
핸드폰 깨짐
12:10 l 조회 3
제일 바보 몽총이같은게 남 눈치보는 사람들임1
12:10 l 조회 11
울동네 베라는 항상 그린티가 없더라1
12:10 l 조회 3
길거리 유니세프 찐임?
12:09 l 조회 4
간만에 술이나 먹을까1
12:09 l 조회 3
보부상 여익들아 가방 뭐쓰니ㅠㅠ
12:09 l 조회 2
주식하는 사람들 개싫은 이유
12:09 l 조회 15
하닉 더 떨어질까?1
12:09 l 조회 25
ㅏ 쌰갈 전자레인지 돌려도 되는 용기인줄 알고
12:09 l 조회 6
하닉 이제 끝난거니
12:09 l 조회 1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2: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