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0161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8
월세 공과금 합 40만원이고
도보 10분거리 자취중인데

집 들어갈까 말까? ㅠ
차로 운전하면 편도 45분 걸려 ㅠㅠㅠ
돈모으는거 때문에고민이야
대표 사진
익인1
헉 나는 고민도 없이 자취함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월급이 260이라 고민이아 ㅠ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나 세후230.. 월세 53에 살오..ㅎ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공과금 합이야?
비싸다ㅠㅠㅠㅠ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전기세 별도^^,,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부모님이 연애하는 거에 간섭 안 하시면 들어갈 듯 외박이나 늦게 집 들어가기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개큰간섭하심..^^
그래도 돈이 좀더 모일까 싶어서 ㅠ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훨씬 모을 수는 있을 거 같은데 스트레스가 커서...그냥 자취하고 마음 편할래 그럼..ㅠ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서울아니지??? 엄청싸다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서울 아니아 ㅠㅠ
뭐가 나아보야? 막상 출퇴근 하려니 차로 45분은 초보운전한테 무리인가 싶기도하고... ㅠ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난 무조건 자취...
40이면 그렇게 비싸지도 않고
기름값이랑 뭐뭐해도 그정도 나올거같은데?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혼자 살다가 부모님이랑 같이 살면 답답하지 않아?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렇긴한데 돈때문에 ㅠㅠ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부모님이랑 같이 살면 생활비 1도 안내도 돼? 난 부모님이랑 살때보다 독립하고 돈이 절약된 편이라.. 같이살때 매달 생활비 + 엄마가 자잘하게 이거 시켜줘라 저거 시켜줘라 하는거 생각보다 비용이 많이 나갔었거든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생활비 드려야하나? ㅠ 얼마드렸어?? ㅠㅠ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고정생활비 50 드리고 자잘하게 나가는건 매달 다르긴 했는데 보통 20~30정도는 추가로 나갔던거 같음 인터넷으로 배송시키는거는 다 내가 대신 했어서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자취가 나을 듯
윗익 말대로 기름 값이나 짜잘한 비용 고려하면 걍 엇비슷할 듯 설령 자취에 비용이 조금 더 들어간다 해도 혼자 살 때 스트레스 덜 받으니께 ㅠㅠ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확실히기름값이 요즘 많이 올라서 부담스러운거깉더라 ㅠ 하 어렵니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괜찮은데...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돈 더 내더라도 다시 못들어감 부모님 잔소리 정신적 스트레스땜애 폭식하면서 돈 더 쓸거같아..ㅎㅎㅎ
1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주식 매수하고 싶으면 안전하게 월욜날 ㄱㄱ
12:13 l 조회 1
아 하닉 자이로드롭 너무 재밌다^^
12:13 l 조회 1
진심 개망함 머리 어캄
12:13 l 조회 1
왜 아무도 나한테 퍼티를 알려주지 않은 거야
12:13 l 조회 3
난 ㄹㅇ 개신기한게 원래도 남눈치 안보고 눈치도 없는 애들은
12:13 l 조회 4
마라탕 시켜먹을려는데 어디가 맛있어?1
12:13 l 조회 4
주식으로 꺼드럭대다가 이제는 화내는거 웃기다 ㅋㅋㅋ
12:12 l 조회 5
정부 양심없네
12:12 l 조회 5
지잡대일수록 과잠 안 입는다 어떻게 생각해?1
12:12 l 조회 4
부모님한테 드릴 선물 추천해줘 20만원 정도로
12:12 l 조회 2
우리 팀장님 개깐깐한데 좋은점..
12:12 l 조회 2
애들아 천호동 살기 좋니?
12:12 l 조회 6
팬티에 손넣고 자고잇엇는데 엄마가 오해햇으려나 1
12:12 l 조회 8
나 토마토주스 엎었다고 아빠한테 졸래 혼남 2
12:12 l 조회 12
남혐 여혐 갈라치기 하는 너네 수준 똑같아ㅋㅋㅋ3
12:12 l 조회 15
주식 물린애들아 징징대지말고 버텨
12:12 l 조회 14
겨드랑이 털 싹 조진 익들아 제모 몇회 받았어?
12:11 l 조회 8
근데 하이닉스 왤케 마니 떨어졌지
12:11 l 조회 30
전애인이랑 키우던 강아지 이름 바꿔야 하나4
12:11 l 조회 12
편의점 본사 직원 익 있어?
12:11 l 조회 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2: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