뭐 선수들 욕하고싶진않고 라자부터 당겨서 도윤현빈을 뒤로 보내봤으면좋겠네…. 어제보니까 현빈이에서 자꾸 흐름이 끊겨서 현빈이 잠깐 주춤할때 안빼줄거면 뒤로 빼줬으몀..7.8번정도로 도택이도 뒷타순이 더 잘맞는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