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릴때부터 얼굴크기로 놀림받고ㅜㅜ 커서도 개념없는 인간들은 한마디씩 상처주고
얼굴은 큰데 키는 작아서 웃긴 비율이거든 5등신
29살인데 아직도 비율 적응 못해서 지하철 스크린도어에 전신 비춰지면 정병 먹음
한평생 자신감 없고 정병 걸린 상태로 살았다ㅜㅜ
아빠가 머리가 개커서 유전이라 나도 애 낳으면 머리크기 물려줄 거 같아서.. 못낳겠어 거의 유전병 물려주는 수준인건데..
회사에서 일하다가 왜 이런글을 적고 있지ㅋㅋㅜㅜ
|
어릴때부터 얼굴크기로 놀림받고ㅜㅜ 커서도 개념없는 인간들은 한마디씩 상처주고 얼굴은 큰데 키는 작아서 웃긴 비율이거든 5등신 29살인데 아직도 비율 적응 못해서 지하철 스크린도어에 전신 비춰지면 정병 먹음 한평생 자신감 없고 정병 걸린 상태로 살았다ㅜㅜ 아빠가 머리가 개커서 유전이라 나도 애 낳으면 머리크기 물려줄 거 같아서.. 못낳겠어 거의 유전병 물려주는 수준인건데.. 회사에서 일하다가 왜 이런글을 적고 있지ㅋㅋㅜ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