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0164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SSG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5
신랑 신부 인사 올 때 넘 민망할 거 같은데....^^
대표 사진
익인1
식이 몇시야? 식전에 미리가서 먹엉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2시 40분이야 식전에 먹는 사람도 있어?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엉 나 오후 약속있을때 걍 일찍가서 먹어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 그래? 식전에 먹으려면 얼마나 빨리 가면 돼?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식권은 받아야하니까 걍 식 시작하기 30분 전??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근데 그게 해당 식 몇분 전
이렇게 제한이 있어 막 한시간 이상 전은 안됨
그래서 신부 보러 30분 전 가고 사진찍고 이럼 가서 미리 먹을 시간이 안돼ㅠㅠㅠ..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5에게
아하... 신부 보러 가야 하는데.........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 잘 몰라서 그러는데 전에 먹으면 전타임 부부 식대 먹는건 아니겠지?!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러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당연 아니지!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1에게
오 완전 꿀팁ㄴ이다ㅜㅜ 친구가 어린나이에 사고쳐서ㅋㅋㅋㅠ 내 인생 최초로 결혼식 가보는데 나도 그래야겠다 역시 인티 최고야 익인아 고마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오 그게 가능해???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괜찮았었엉 혼밥 잘하는편이라~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 나도 혼밥은 잘하는데 인사 올 땐 민망할 거 같아서 ㅋㅋㅋㅋㅋㅋㅠㅠ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12시40분식이면 한 12시 20분쯤 도착해서 신랑신부 인사 하고 식 안보고 바로 밥먹으러 가면 안마주치고 ㄱㅊㅋㅋ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하 ㅋㅋㅋㅋㅋㅋㅋㅋ 나도 그래야 하나 ^^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인사 올꺼 같을때 뷔폐 한번 돌고 잇엌ㅋㅋㅋㅋㅋ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말 그래야 하나 하핳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근데 하이닉스 왤케 마니 떨어졌지
12:11 l 조회 1
전애인이랑 키우던 강아지 이름 바꿔야 하나
12:11 l 조회 2
편의점 본사 직원 익 있어?
12:11 l 조회 2
토익 진짜 짜증나넼ㅋ큐ㅠㅠ
12:11 l 조회 2
아이폰 액정 사설 수리점에서 갈아본 사람…?
12:10 l 조회 3
진짜 개빡친다
12:10 l 조회 11
나 입꼬리 계속 올리니까 이제 자리 잡음
12:10 l 조회 5
위내시경 비수면 코로 숨쉬기만 잘하면 괜찮나?
12:10 l 조회 2
하닉 최대수익 보고 뚝 떨어지니까1
12:10 l 조회 25
핸드폰 깨짐
12:10 l 조회 3
제일 바보 몽총이같은게 남 눈치보는 사람들임1
12:10 l 조회 11
울동네 베라는 항상 그린티가 없더라1
12:10 l 조회 3
길거리 유니세프 찐임?
12:09 l 조회 4
간만에 술이나 먹을까1
12:09 l 조회 3
보부상 여익들아 가방 뭐쓰니ㅠㅠ
12:09 l 조회 2
주식하는 사람들 개싫은 이유
12:09 l 조회 15
하닉 더 떨어질까?1
12:09 l 조회 25
ㅏ 쌰갈 전자레인지 돌려도 되는 용기인줄 알고
12:09 l 조회 6
하닉 이제 끝난거니
12:09 l 조회 15
오사카 처음 가는데 팁이나 가볼만한 ㄱ곳 있어?
12:09 l 조회 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2: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