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뱅 베이커리 가서 쿠키 사먹었는데 너무너무맛있었음 나 단거 개좋아하는데(디저트 가게에 안달아서 좋아요 이런 리뷰 있으면 쳐다도 안봄) 진짜... 진짜 달고 맛있었음 그거 먹으러 미국 또 가고 싶고 생리만 하면 생각난다 주문 받은 직원 얼굴까지 기억해
|
르뱅 베이커리 가서 쿠키 사먹었는데 너무너무맛있었음 나 단거 개좋아하는데(디저트 가게에 안달아서 좋아요 이런 리뷰 있으면 쳐다도 안봄) 진짜... 진짜 달고 맛있었음 그거 먹으러 미국 또 가고 싶고 생리만 하면 생각난다 주문 받은 직원 얼굴까지 기억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