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면서 아무리 발악했어도 자기 뜻대로 되는 건 단 한개도 없다
비유가 아니라 실제로
단 한개도 없어
단 한번도 없었단 말이다
노력이라는 단어 만든 사람,
아니 노력을 해서 뭔가를 성취한다??
라는 말을 했던 사람
그 인간은 살면서 노력이란 걸 해본 적이 없는 인간이란 거에 모든 걸 건다
그런 거짓 선동으로 여태까지 몇명이나 자기 인생을 버렸나?
도대체 몇년의 인생분을 시간낭비로 내다버렸나??
그 사상을 가지고
뭔가를 성취하려면 노력하라고 한 사람들은 악마이고 사탄이다
다시는 노력해서 뭔가를 이룰 수 있다고 지껄이지 마라

인스티즈앱
블라인드 핫글(여경이랑 신고 나간 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