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0169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한화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30

살면서 아무리 발악했어도 자기 뜻대로 되는 건 단 한개도 없다

비유가 아니라 실제로

단 한개도 없어

단 한번도 없었단 말이다

노력이라는 단어 만든 사람,

아니 노력을 해서 뭔가를 성취한다??


라는 말을 했던 사람

그 인간은 살면서 노력이란 걸 해본 적이 없는 인간이란 거에 모든 걸 건다

그런 거짓 선동으로 여태까지 몇명이나 자기 인생을 버렸나?

도대체 몇년의 인생분을 시간낭비로 내다버렸나??


그 사상을 가지고

뭔가를 성취하려면 노력하라고 한 사람들은 악마이고 사탄이다

다시는 노력해서 뭔가를 이룰 수 있다고 지껄이지 마라

대표 사진
익인1
먼일이야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도대체 뭘 어떻게 노력하다 실패했길래 이렇게 됐을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럼 취직했으면 걍 돈이나 열심히 벌고 되는대로 살아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노력 100퍼센트로 어떻게 성공하겠음? 운도 따라야지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아무리 해도 안되는거 붙잡는건 노력이 아니라 미련임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포기하지마 노력이 조금 부족한 것일수도 있어.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당연히 노력한다고 해서 다 되는건 아니지...;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내말이 노력해서 안된다는 말이 가장 폭력적이야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진짜 재취업하면서 모든것에는 운이 따라야 하는것을 느낌.. 아무리 서류를 넣고 노력해도 안 될 사람은 안 됨
진짜 운없으면 노력해서 겨우 취업해도 경영악화로 잘리고..ㅎ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노력은 배신하지않는다 -> 배신하더라..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나중에 너의 시간이 올거야!!
나도 어렸을때는 아무리 해도 안되었는데,
딱 어느 시기가 지나면서 운이 틔이는게 느껴지더라.
물론, 지금도 큰 성공을 하거나 한건 아니지만,
아주 작은 것도 얻기 어려웠던 과거와 비교했을때,
지금은 큰 노력없이 다가온 성취가 많아졌던거 같아.
그 시기가 왔을때, 과거에 노력했던 사소한 하나하나가 쓸모있을 때가 있더라.
노력하라고 강요하는 거는 아닌데, 힘내라구..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노력을 한 것에 대한 결과가 바로 나오지 않는 것일뿐, 몸과 마음을 다한 그 '에너지' 자체는 절대 없어지지 않고 너가 모르는 사이에 갑자기 튀어나옴. 그러니까 노력하라는거야, 정확하게는 뭐던지 제대로 열과 성의를 다해서. 그게 꼭 그때 잘 안되더라도 언제 빛을 볼지 아무도 모르거든. 내 경험상 노력해서 안된거들은 많았지만 그 노력을 함으로써 나비효과처럼 일이 연결되서 더 좋은일이 일어난적은 엄청 많았어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노력을 잘못하고 있던걸수도 있음
1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주식 진짜 동네개는 커녕 지리산 들개도 하는 느낌인게
12:26 l 조회 1
와 은행에서 파킹통장 금리인상한다고 카톡옴
12:26 l 조회 1
삼전밖에 없어 사랑애
12:26 l 조회 1
토스 주식커뮤 기혼들 남편한테맞는날인가보다ㅠㅠ 이래서
12:25 l 조회 1
알바 안 뽑히는데 1시에서 5시까지 긍무 가능하면
12:25 l 조회 1
솔직히 전쟁도 끼만 하는 데스매치였으면 이렇게 잘 일으킬 수 있었을까 의심이 듦
12:25 l 조회 1
남녀차이라는데
12:25 l 조회 11
이제 나 노인분들한테 대중교통 자리 양보안해
12:25 l 조회 6
158에 제일 예쁜 몸무게 멀까3
12:24 l 조회 7
애플 계정 바꿔도 기기에 있는거 안날아가나??
12:24 l 조회 2
지난주에 주식 다 판 사람이 하는 개인적 조언
12:24 l 조회 11
직장인들아 내가 이상한건지 봐줘ㅠ
12:24 l 조회 7
통근버스 기사님 나이만 처먹어서 답이 없는듯1
12:24 l 조회 6
카톡 업데이트 됐다
12:24 l 조회 6
인티 인기글 상황1
12:24 l 조회 7
며칠전에 하닉 200초반 오면 같이 사자구 했는데
12:24 l 조회 15
지금 인기글 1페이지 9개가 주식글이네ㅋㅋㅋ
12:23 l 조회 7
주식은 잃어도 되는 돈으로 하는거임
12:23 l 조회 10
통통~뚱뚱이면 긴머리가 낫나?2
12:23 l 조회 9
직장인들아 이직이 답일까
12:23 l 조회 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2: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