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랑 남친 둘다 서로가 처음이야 방광염인줄 알고 산부인과 갔는데 염증수치는 없는데 혈뇨가 있다고 질염이랑 자궁경부암 검사도 해야될거같다고 해주셨어... 아직 결과는 안나왔는데 검사까지 하니까 뭔가 덜컥 무서워져서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