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없어서 만들고 다녀야됨 ^.^……..여름엔 특히 옷이 얇아져서 더워죽겠는데 오히려더 뽕브라 착용해야함 얇은 1.5뽕브라 같은건 소용없고2cm캡 이상부터 추천점 ㅎ….ㅠㅠㅠㅜㅜㅜㅜ끈 안두꺼운걸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