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0188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큰방 가이드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74

게시된 카테고리 KIA

퇴근하고 저벅저벅 갔다오고싶은데 116 117 여기 갈까
대표 사진
무지1
이건 취향차이일듯?? 응특이 젤 낫다는 사람두 있고 나는 혼자갈땐 걍 ev석 많이가 싸기도 하고 안일어나고 잘 보여서 ㅋ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무지2
K9 가깝고 안 일어나도 되고 응원도 적당히 할 수 있어서 좋아
1시간 전
대표 사진
무지3
퇴근하고면 걍 앉아서 보게 k9..
1시간 전
대표 사진
무지4
나는 혼자갈때 1루 ev

사람 없어서 내가 한 블럭 전체 빌린느낌ㅋ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무지5
응원열기 느끼면서 앉아서 보고싶으면 k9
1시간 전
대표 사진
무지6
난 ev석 1루쪽 ㄹㅇ 외딴섬
1시간 전
대표 사진
무지7
난 오층에 사람없는쪽
1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OnAir정리글장터알림/결과댓글없는글
아야! 아야! 아야! 잘생겼다! 가 되어버려
12:48 l 조회 85
태군마마도 빨리 다년줘라3
12:38 l 조회 114
우리 ㅇㄷㄱ 코치 성격 알게되니10
12:29 l 조회 258
중계채널 확인8
12:27 l 조회 109
덕관
12:10 l 조회 40
근데 우리 이대로가면 드랲 때 누구 뽑는 거야..?3
12:05 l 조회 152
챔필 혼직하기 어디 구역이 젤 괜찮아?6
11:27 l 조회 374
와 첨으로 챔피언석이랑 서프라이즈석 잡았는데 10
11:20 l 조회 762
나 처음으로 대기 없어서 챔석 가 ‧˚₊*̥₍ᵔ=* ⁰̷̴͈꒨⁰̷̴͈=ᵔ₎‧˚₊*̥1
11:06 l 조회 93
와 나 150번으로 들어갔는데 중테 5개 남아있더라 2
11:02 l 조회 134
약간 스밍후유증 있다 ㅋㅋㅋ 자꾸 어색해 스밍 안 하는거2
10:57 l 조회 41
진심으로 네올 종신기아 했으면 좋겠어.....2
9:55 l 조회 190
ㅋㅋㅋㅋㅋㅋㅋㅋ3
9:37 l 조회 236 l 추천 1
뚱승이 착해
9:34 l 조회 164
양햄 오물 테러인가? 그거 고향집인가본데? 14
9:24 l 조회 1985
우리 외인들 다 너무 이쁘니다 4
9:17 l 조회 133
몬가 이제 투표달글 안올라오니까 이상하당1
9:15 l 조회 26
장터 6/28 일 잠실 419구역 단석 양도받을 사람 있어? 2
9:14 l 조회 46
혹시 토요일 가는 무지??3
9:05 l 조회 58
영탁이 왕모리 채널에 나왔을때
8:49 l 조회 82


12345678910다음
KIA
일상
이슈
연예
13: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