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0202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180

[잡담] 삼성전자 전남 광주에 공장신설 기사뜨자 폭락ㅋㅋㅋㅋ | 인스티즈

하필 저곳...악재 뜸

대표 사진
익인1
혐오주의자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폭락? 이라는 단어를 잘 모르나?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지금까지 5% 빠졌눈데 폭락 아닌교..?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사야겟당ㅎㅎ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지역이 문제가 아니라 애초에 반도체 공장 저렇게 멀리 짓는게 문제임 효율 극악으로 떨어질텐데 모든면에서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하이닉스도 짓는다던데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하이닉스도 폭락ㅋㅋㅋㅋ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뭔 뜨자마자여 뜬지가 언젠데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2222
언제적얘기를ㅋㅋㅋㅋ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멀리 짓는걸 얘기하는게 아니라 넌 전남광주여서 라고 말하고 싶은거임? 지방에 짓는건 우려의 목소리가 많이 나오는 건 팩트라 이해하겠는데 너는 걍 지역혐오를 하고 싶은거지?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ㄴㄴ멀리지어서 말하는거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구라치네ㅋ 지방 균형 발전위해서 지방에 짓겠다고 말한지가 언젠데 멀어서 놀랐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똥을싸라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2ㅋㅋ 하필저곳<ㅋㅋㅋ
멀리짓는다 라고 말하면 별생각없었을텐데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인프라 개구리잖아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근데 저거 ㄹㅇ 확정임...? 그래도 대전같은곳에 짓는게 삼성한테 훨씬 나은거같은데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대전은 애초에 고려대상이 아니었어 전력이랑 물 둘 다 안됨...ㅠ
전라도 아니면 경상도 뿐이었는데 경상도는 물이 지금 안되고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혐오자로 살면 기분이 어때?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ㅎㄹ 저거 결국 확정났네? 교통부터가 에바지 않나 게다가 지금 하이닉스는 용인에 짓고 있지 않아? 어느세월에 저기에 또 착공함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5
걍 전라도 혐오하면서 삼성 하닉 생각하는척 ㅋㅋ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7
22222 ㅋㅋㅋㅋㅋ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첨부 사진하씨 잘올라가고있었는데
아...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미국 가나 했는데 갑자기 국내 공장 싶기는 하지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8
평택도 아직 짓고 있는 상황에서 국내 공장은 기업차원에서 돈낭비지 그리고 저기에 데이터센터가 50% 지어진 상태에서 기업들 공장도 짓기 시작해야함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지역 혐오 어쩌구 하는애들은 진짜 지능이 모자란가
공장 하나만 달랑 외딴곳에 지어놓으면 비용은 미친듯이 상승하고 인프라 하나도 없어서 개노답되는데
이게 지역차별??ㅋㅋㅋㅋㅋ 지나가던 개가 웃는다
이래서 아무것도 모르는 애들이 제일 무서움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2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야ㅋㅋ지금 지방에 짓는 건 비슷한 이유로 나도 반대야 근데 본문이 그걸 비판하는 것 같으면 머리를 때려봐라 하필 저곳 이러면서 전남광주 비하하려는 의도 뻔히 보이는데 그건 안보여? 지금 지방에 정부가 우려하는 소리 다 무시하고 어거지로 기업에 억압넣어서 밀고 나가는거에 대한 비판이였으면 나도 동의했음 근데 본문은 아예 방향이 다르잖아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1
222 뭐 진짜 바보인 줄 아나 그걸 몰라서 그래?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원래 공장은 서울에 잘 안지어
거론되어왔던 전남권 말고 다른곳들은 다 반도체 인프라 있는곳들인데
허허벌판에 공장짓겠다고 하면 악재일수밖에 없는데...?
당연한 얘기를 왜 관심법까지 써가면서 혐오주의자로 몰아가ㅋㅋㅋ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본문이 그럼 지역혐오의 의도가 넌 단하나도 없어 보인다는거네?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4
그럼 그렇게 이유를 쓰던가 광주 지역혐오 심한 거 우리나라 사람이면 뻔히 아는데 하필 저곳 이난리치고있는데 이걸 쉴드치고앉았니? 너도 똑같은 수준이라는거임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0
그런 편견을 부끄러워하지 않고 당당하게 말씀하시는 게 놀라워요! 차별 발언도 습관입니다. 고치시는 게 사회생활에 좋을 것 같아요!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1
그래그래 다 서울에 짓고 서울에서 오천만명 살자~ ㅋㅋ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2
기업입장에서 너무 손해 아닌가 밥먹듯이 할 파업이나 지역인재만 뽑아라 이런거 생각하면 끔찍한데..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지역혐오는 왜 하는거지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3
그럼 서울에만 짓던가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5
근데 평택도 다 안 지어졌는데 전라도에 언제 다 짓고 채용하냐..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6
광주도 광역시잖아 뭐,,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7
너 진짜 한심하다 그렇게 살아 걍 평생ㅋㅋ
누가봐도 의도 보이는 글에 안경척하면서 동의하는 애들도 똑같아~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0
22 그냥 그렇게 살아~!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땅값차이가 어마어마할텐데 전남이 낫지않나?? 나만 땅값 싸고 노는땅 많으니까 괜찮네...하나?? 지역발전도 시켜주라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애초에 광주는 전남도 아님 혐오도 뭘좀 알고해라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1
다른 말인데 이번에 전남 광주 통합함... ㅜㅜ 전남광주특별시임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2
근데 지금 저런식으로 대기업이 지방에 가서 자리잡고 일자리 만드는거 좋은거 아니냐?ㅋㅋㅋㅋㅋㅋ 지방발전이 지금 얼마나 불균형하고 지방인구가 점점 줄어드는데 ㅋㅋㅋㅋㅋ
각 지역마다 특화된 기업있고 일자리 있는게 훨씬 건강한 나라임...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3
호남혐오 정병인거 다티나 원래놀던곳이나 가
아니 가서도 그러지마 역겹다진짜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작성자 사견이 인종차별급이네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수출해야 하니까 항만 가까운 곳으로 가는게 좋지 지방으로 꼭 지어줘
목포항 광양항 군산항 꼭지어줘!!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5
서울경기에 태양광발전소 놓고 공장 돌리든가 재생에너지로 나오는 전기는 장거리송전이 힘듦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6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43분 전
대표 사진
익인37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6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도서전 커피 가능한가요?
14:24 l 조회 1
너넨 일주일 이상 여행 가면 상의하의 몇개 챙겨가 각각?
14:24 l 조회 4
7월 초에 청바지 입으려면 무조건 여름 버전이어야겠지 ... ?
14:24 l 조회 2
이거 상사가 나 멕이는거야? 아님 일 못하는 상사인거야?
14:24 l 조회 4
남친이랑 할려고 생리 미루는거 너무 남미새같아..?1
14:24 l 조회 8
진짜 소기업은 다니지마라 ....
14:24 l 조회 3
아 면접 7분전
14:24 l 조회 3
조부모님, 부모님 모시고 후쿠오카 vs 상하이
14:24 l 조회 2
공부앱 포레스트 좋아?
14:23 l 조회 3
동물병원 갔는데 원장 진심 뭐 잘못먹었나 더워서 미쳤나
14:23 l 조회 12
🚨전썸남 연락 왔는데 제발 도와줘🚨
14:23 l 조회 10
300 또 갈까3
14:23 l 조회 11
본인표출회사에서 커피 사준다고 하면 제발 무난한 거 먹었으면...1
14:23 l 조회 10
혼자 있는거에 너무 익숙해지다보니까
14:23 l 조회 6
내집, 우리집 본가, 우리큰이모집 에서 고양이 각자 키우는데1
14:22 l 조회 12
국취제 다 수행하고 취업까지 해본 결과 상담사가 제일 중요한듯
14:22 l 조회 9
일을 안하는 부모가 생각보다 많음... 자녀수당으로 사는 집도 있잖아1
14:22 l 조회 12
대전 감자바위골 요즘도 맛있어?
14:22 l 조회 3
공공기관에 민원 오면
14:22 l 조회 7
178에 53이면 딱봐도 멸치같을 정도야?12
14:21 l 조회 2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4: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