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최근에 자주 그런다 이런건 아니고
옛날부터 꾸준히 넘어지셨고
뇌 ct는 찍어본적 없는데
두통때문에 신경외과갔을땐 의사가 뇌 사진까진 찍을필요없다고 했었음
건강검진 받았을때 무릎이 살짝 안좋은걸로 나와서
그냥 무릎때문에 넘어지시는건가 추측중인데
뇌 사진을찍어야하나 고민이 되네
|
일단 최근에 자주 그런다 이런건 아니고 옛날부터 꾸준히 넘어지셨고 뇌 ct는 찍어본적 없는데 두통때문에 신경외과갔을땐 의사가 뇌 사진까진 찍을필요없다고 했었음 건강검진 받았을때 무릎이 살짝 안좋은걸로 나와서 그냥 무릎때문에 넘어지시는건가 추측중인데 뇌 사진을찍어야하나 고민이 되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