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0214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987
벌써부터 살자 얘기 나오고 난리났다
대표 사진
익인1
주식 커뮤 뭐 봐?? 나도 보고싶어서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한주갤도 보고 카페도 보고 토스커뮤도 보고..그냥 여기저기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도 나락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언론이며 뭐며 각종 전문가들도 나서서 시장 과열됐다 빚투는 안된다 말렸는데 무리하게 빚내서 투자한 애들은 이제 슬슬 한강 물 온도 체크 드가야지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문제는 빚투 역대급이라는데..5대 은행이 마통 대출 초과래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개인적으로 난 이정도면 폭락장도 아니라고 보긴 하는데 은행 돈, 남의 돈으로 빚투하면서 좀 내렸다고 바로 쫄려서 살자 타령하는 애들은 좀 맞아야됨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빚투한 인간들이 등신이지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근데 이얘기는 계속 주기적으로 오네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솔직히 좋음 꺼드럭대던애들 꼴보기싫었움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나도ㅋㅋ 씨드 없어서 못했어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ㅇㅇㅇ너도 꺼드럭대지는 마. 걔네 안 봐스서 속 시원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이게 폭락장이면 빚 내서 한 애들은 죽는게 맞지 ㅇㅇ 빚 낸 애들이나 안해서 배아픈 애들이나 폭락 뜻이 뭔지 모르나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이런소리도 하락장마다 나오네 ㅋㅋㅋㅋ개웃겨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ㄹㅇㅋㅋㅋㅋㅋㅋ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2
그니까ㅋㅋㅋ걍웃김ㅋㅋㅋㅋㅋㅋㅋ 오르면또 못샀다 배아프다난리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0
빚투는 미수금 2일 안에 못 넣으면 강제청산이라 빚투는 망한 거 맞아. 장기적으로 올라도 빚투면 단기하락에 청산엔딩임. 이번달 5일, 8일이 반대매매 물량으로 장초 하락했던 거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에휴 또 일주일동안 인티에 죽는 소리 나오겠네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빚투는 진짜 뇌가 나사가 풀린것같음 빚을 내서 어케 투자할 생각을 하냨ㅋㅋㅋㅋㅋ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거의 대부분 늦게 사람들이 대부분이라서 조금만 더 내리면 난리날듯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정부가 살려줄거임! 현금으로 투자해서 손실 본 사람만 바보되는거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분탕도 저능한애들은 꼭 티가 다 나냐 ㅋㅋ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응~ 나랏돈에서 탕감 안해주면 인정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7
2찍이 애들은 어그로도 저급하고 다 티가나냐 ㅋㅋㅋㅋ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그럼 니돈으로 저사람들 빚 좀 갚아주라 ㅎㅎ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지팔지꼰으로 만든 빚을 내가 왜갚아줌? ㅋㅋㅋㅋㅋㅋ
아 너도 이번에 날렸나봐? ㅋㅋㅋㅋㅋ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너는 정부의 빚쟁이들 빚 탕감 주장을 찬성하잖아!! 그니까 찬성하는 사람들끼리 모아서 도와주든가 하라고!! 나는 국장 안해서^^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7
14에게
???? 내가 그런말 한적 있음?
민주당 지지하면 돈살포하는걸 좋아한다고 그냥 망상에 빠져잇네 ㅋㅋㅋ
그리고 정부에서 저 사람들 살려준다고 한적도 없는데 유튜브같은것도 좀 그만봐.....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27에게
너 좋아하잖아 ㅋㅋㅋㅋ 왜 아닌척 해 ㅋㅋㅋㅋ 그리고 뉴스안봐? 잘 모르겠으면 검색이라도 좀 해봐 지금 빚쟁이들이 뭘 믿고 빚내서 투자하는지 😮‍💨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뭐 특정 종목 한정으로는 빠진만큼 조금씩 올라오는 중이긴 한 것 같은데 잃은건 너도 마찬가지겠네 왜 아닌척하냐 ㅋㅋㅋ 더 웃김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첨부 사진14에게
아 잃은게 아니라서 미안^^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27에게
아… 겨우 코딱지만한 시드로 번 거 자랑하고 싶어서 이때다 싶어 캡처해 온 거 생각하니 짠하네 국장 대형주 시기좋게 탑승해서 운 때 따라준걸로 훈수 두고 있었던 거야? 누가보면 주식 잘하는줄 알겠네 ㅋㅋㅋㅋㅋ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7
14에게
아 이래서 한동훈도 지금 주식잘되는게 이재명이 운떄 잘만나서 그런거라구 하는구나 ㅋㅋㅋㅋㅋ
역시 2찍이들은 남달라 ㅋㅋㅋㅋㅋㅋ
코딱지인건 죄송하니까 님 시드도 좀 보여주시던가요 뭐 알아 대단하면 내가 조아리고 죄송하다 할지 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7
14에게
능력도 의지도 없는 2030들 삶이 힘들다 그래서 돈벌수 있는 뒷구녕 열어주고
실패하면 좀 도와준다고 하는데
이번엔 그건 또 싫다? ㅋㅋㅋㅋㅋ 그러면서 민주당은 까고? ㅋㅋㅋㅋㅋ
민주당 까면 뭐 되는것처럼 보이나봐? ㅋㅋㅋ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27에게
실패하면 도와준다는데 왜 싫냐고? 그게 다 성실하게 산 사람들 박탈감 주니까 반대하는 거지, 지 논리 달린다고 남들을 '능력 없는 2030'으로 후려치네 ㅋㅋㅋ 진짜 오만하다. 너가 정상적으로 돈 벌고 사회생활 하고 성실하게 살고 있으면 당연히 불평불만 하지 않겠니?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7
14에게
아니 말한거 관심없구요 ㅋㅋㅋ
그니까 흥분하시는데 난 탕감하는게 좋다고 한적이 없는데 왜 그러시냐구요 ㅋㅋㅋ
모든 민주당 지지자들이 다 그런게 아니라니깐 ㅋㅋㅋ 망상에 벗어나세요
뭐 극좌네 이러면서 상상하는 모습을 가지고 낄낄대겠지?
대부분 진보지지자들은 중국과 북한에도 관심이 없어요 ㅋㅋㅋ 유튜브 세상에서 그만 나오세요^^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27에게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47분 전
대표 사진
익인27
14에게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45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어제 개인투자자 진입 겁나 많던데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아니 무한반복 사이클임 이러다 또 올라 글고 이정도 하락도 못 견딜거면 빚투 왜 함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이정도가 하락장이란게 그냥 유머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이러다가 다음주돼봐라 또 그때샀어야되는데 하면서 후회글만 잔뜩 올라오지 ㅋㅋ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우와 7월전까지 연기금에서 국내 주식 매도할텐데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0
7월쯤에는 다시 오를듯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이거 7월부터한다는듯 ? 더 내릴듯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빚투는 뮤슨자신감일까…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3
개인투자자는 다음달 다다음달이 되더라도 복구함 걱정마 빚투 미수거래는 좀 맞자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빚투 하고 살자 하면 누가 갚음..? 은행에서 대출 할 때도 보증 서나?!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에휴 빚투를 왜함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8
근데 진짜 돈없어서 못산애들이 나락 염불외는거 맞았네 ㅋㅋㅋ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9
반대매매 계속 늘어던데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1
빚투는 망하는게 맞다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2
빚투는 진짜 ㅋㅋ 언젠가는 인생 망한다 ㅇㅇ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3
빚투하고 나라에서 갚아준다고 생각하지마셈
본인 빚 본인이 책임지고 갚아야지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4
한주갤 본다는것부터 어휴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5
근데 애초에 주식 잘 모르면서 우량주 하나 보고 마통 뚫고 대출하는 겅 제정신 아니긴 하지
4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나 치아 날때부터 치과를 학교처럼 다녔는데
16:48 l 조회 1
스페이스 엑스같은 잡주는 100내려가기 전엔 안살거야
16:48 l 조회 2
반려견 떠나보내고 다시는 안키워야지 했는데 또 키우고 싶다...
16:47 l 조회 3
친할머니는 진짜 가짜할머니같음
16:47 l 조회 6
친언니 한번 유산 후 두번째 임신했는데
16:47 l 조회 5
나 하닉 600벌었다
16:47 l 조회 13
주식 제대로 물렸다 -27%1
16:46 l 조회 15
인스타스토리에 한 줄짜리 글 써있는 것도 안 보는 사람 많아?
16:46 l 조회 13
부동산 보유세 2탄격인 주식 보유세가 논의에 들어갔습니다, 실현하지 않은 수익에도 세금을 부과하겠다는 취지입니다
16:46 l 조회 5
왁뿌 일회용이야?4
16:45 l 조회 26
유튜브 강쥐 본거 같은데1
16:45 l 조회 17
이런식이면 몇년뒤면 러브버그 전국에 다퍼짐1
16:44 l 조회 25
피부과 시술 받을때 욕해도 돼?9
16:44 l 조회 40
HLE 콜라보 폰케이스 새로 나오는 듯?
16:44 l 조회 5
이 목걸이 무난하게 하기 좋아보여?3
16:44 l 조회 60
치과익..? 교정 잘알 익 있어? 위쪽 앞니부분만 교정했고 안쪽에 철?같은거 10년째 달아두고있는데 이거 언제까지 해야..9
16:44 l 조회 27
와 나 이지영 강사님 나이듣고 개 충격먹었네5
16:43 l 조회 74
얘들아 비비 추천좀 해주라 파데 너무 끼임 심ㅎ ㅐ ㅠ3
16:43 l 조회 6
솔직히 다른 부모 보면서 부럽다생각해본사람?5
16:43 l 조회 25
아 인생에 자꾸 사이비 꼬이니까 개짜증난다
16:43 l 조회 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6: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