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0240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고민(성고민X)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194
친해지기 어려워ㅠㅠㅠㅠㅠㅠㅠ
대표 사진
익인1
한명씩 말걸어보ㅓ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적당히 해 너무 친해져도 힘들어 나도 여고 여초과 여초회사 다녀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이게정답이야.. 나도 여초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1
ㄹㅇ ..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이거맞다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공통관심사있음 확 친해짐 적당히 사담나눠봐 딥한얘기말궁
그전에 나는 먼저 다가가는 편인데 거긴 없나베 ㅠ
회사에서도 20대 여자 입사하면 윗분들이 ㅇㅇ(나) 랑 먼저 친해지라고 말한다하더라고
나도 여고 여초회사~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ㄴㄴ.. 넘 친하게 하지마러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그사람들도 다 막 환영해주고 껴주려는 그런 적극적 그런거 안보이면 개 힘들듯ㅠ 나같은사람은 거기서 막 챙겨주고 부르고 해주면 같이 신나서 친해지는데 거기서 미적지근하면 먼저 다가가는게 너어어어무 어려움ㅠㅠㅠ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22 나도 딱 이래.......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나는 신입이어도 내가 먼저 스몰톡걸고 친해지자고 다가가는 편인데 위에서 안받아줘서 힘듦ㅎ
그냥 회사 다닌다 생각하고 일만하고 집가려고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먼저 밝게 인사하고 스몰톡만 나누자..
굳이 외롭다고 먼저 다가가지 말고
적당히 거리두는게 나아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그냥 난 일만함 사적이야기 별로? 쓰니네
회사는 아니길바라는데 은근 친해지면 정치질함
확성기갘ㅋㅋㅋㅋ있음 한사람한테 이야기했는데
직원 다 앎 퇴근하면 남임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일하는데 굳이 친해져야하남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남자야?!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하.. 이런 회사는 친해져도 어렵고 안친해져도 어려움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5
22....늘 딜레마야
너무 친목위주인 분위기도 별로고, 그렇다고 너무 벽치는것도 별로임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너무 다가가면 오히려 더 안껴주려고 하더라 걍 왕따로 지내야지머..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내가 그런 회사 다녔는데 중고딩 처럼 무리 지어서 다니고 무리 이외 사람들이랑 안 친하고 뒷담은 기본 왕따 시키고 해서 참다가 참다가 퇴사함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내가 친하게 지냈다가 뭐 하나 맘에 안 들다고 내가 연차 쓴날 무리들끼리 내 뒷담 까고 그 다음날 출근 하니까 나 쌩 무시 왕따 시키더라? 힘든 일 나 몰아서 주고 나한테만 일 주고 근데 매니저라는 사람도 나 따 당하는거 알면서 무시 하고 일부러 힘든일 주고 그러다가 정신적으로 너무 힘들어서 그만둠 여초 심지어 또래 있는 회사 다니는거 아님 진짜로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7
공감가 은근 또래가 친해지기 버거워 언니는 괜찮은데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여초과 출신 여초직군인데 걍 슬렁슬렁 지내는 게 나아 영혼의 단짝 되면 힘들어짐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친해지려고 노력 안해도 그쪽에서 보고 ㄱㅊ으면 다가올 것이고 아니면 아닌대로 걍 일에만 충실하게 살면 됨 일 잘하고 말 걸었을 때 친절하게만 굴면 아무도 뭐라 안해 ㄱㅊㄱㅊ...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9
공통관심사, 칭찬 이런걸로 스믈스믈 다가가봐ㅜㅜ..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안친하지만 애인여부,쉬는날 뭐하는지,뭐하고 노는지,취미 등등 다 까발려져야되는게 힘듦
근데 그거 아니면 서로 할얘기 없음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이거 뭔지 알아.. 지들끼리 이미 무리 형성돼있어서 지들끼리만 호호 거리고 나한텐 일적인 얘기 아니면 먼저 말을 걸지도 같이 먹으러가자는 말도 안 함..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또래 동성이 더 편하지 않음? 아 그들끼리 이미 친한 상태고 텃세 부리는 분위기면 당연 힘들겠지만
2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친구가 맨날 내 남친 욕해 돈 안쓴다고
15:27 l 조회 1
취준회피로 자살하는사람 꽤 많구나
15:27 l 조회 1
우리 데이트비용 이렇게 하는데 이상한건가
15:26 l 조회 1
신발 살말해줘
15:26 l 조회 1
와 이젠 브라 못입겠다
15:26 l 조회 1
속초 맛집 추천해줄 사람
15:26 l 조회 2
겨 제모 5회 받고 그이후로 5년 됐는데
15:26 l 조회 7
제로 음료가 너무 싫다
15:26 l 조회 6
그냥 외적인 부분으로 자존감 낮아지고 오르고 이런 자체가 없어서1
15:25 l 조회 8
결혼은 진짜 여우처럼 사는 사람들이 잘 하더라...1
15:25 l 조회 22
한의사 vs 삼전하닉12
15:24 l 조회 31
내일 축구 한국 몇 골 예상함?4
15:24 l 조회 16
회사 다닌지 2달 안됐는데 살 4키로 빠짐1
15:24 l 조회 13
회사 사람들이랑은 어케 친해지는거야3
15:24 l 조회 22
본인표출이 남자 날 좋아하는 걸까 1
15:23 l 조회 16
카뱅 비상금대출 안쓰는데 해지할까 연장할까1
15:23 l 조회 10
사내연애 개오바인 건 겪어봐야 알구나
15:23 l 조회 12
불법으로 돈버는 친구 있으면 손절할거야?14
15:23 l 조회 36
은재라는 이름의 여친을 만나면 반드시 써먹고 싶은 짤
15:23 l 조회 24
테일즈런너 혹시 시세 관련해서 질문해도 돼?
15:23 l 조회 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5: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