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0240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고민(성고민X)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00
주식커뮤 보면 중고딩에 대학생도 많더라
물론 어릴때부터 실물 경제 접하는거 좋긴한데..
절대다수가 토토하듯 한다고 느꼈음..
노동으로 돈버는거 아예 접하지 못하는거 위험해보임
대표 사진
익인1
아예 재능 찾아서 트레이더 될수도 있는 거잖아 난 솔직히 노동이 얼마나 가치잇고 소중한지 잘 몰겟다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게 얼마나 되겠어
마치 전국 학생이 게임에 미쳐서 피시방에 살아도 재능으로 프로게이머가 되는거랑 같은거임
노동의 가치가 아니라 돈에 대한 개념이 사이버 형식이 되는게 무서운거야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그 대다수가 성공할 확률은??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없긴 하네 머쓱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이제 곧 ai다 쓰면 일안하고 배급받아살거임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적어도 pc방가서 패드립하면서 게임머니 쓰던거보다는 경험일수도..ㅋㅋ 부모님이 여유 되니까 주는 돈일텐데 머ㅋㅋ부럽당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요즘 학생들 도박문제 심각한데 그거 전제로 하는 말임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스무살땡치면 사금융 빚 엄청내고 대출 땡겨서 풀로 받아;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ㅁㅈ 접하는 건 좋다고 생각하는데 방식이...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심지어 어릴수록 리스크 큰거만 골라타더라
과감함이 장난아님... 사다리 타서 100억 땡긴다 이마인드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에휴 결국 다 나라 빚이지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음 코인판도 그래서 변제^^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근데 이러다 또 잠잠해져 ㅋㅋ 지금 장이 이래서 시끌시끌한..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아 또 사이클 돌겠지
근데 경제적 경험을 이렇게 시작하면 못끊더라
코인도 재산 다 날리고도 다시 돈벌어서 한다잖아 ㅠ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그렇긴해 ㅠ 한번 맛을 보면 ㅠㅠㅠㅠ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용돈 모아 하는 건 뭐 그렇다치고 빚내서 하는걸 막아야되는데..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보통 학생때부터 하면 배달이런거 한다음 올인하더라....... 없는집 애들 대부분..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부모의 교육이 더 중요해. 증권사 오래일했던 분 자기 자녀에게 해외주식 시킴. 영어도 늘고 금융교육도 된다고… 실제로 이젠 나름 투자판단도 하고 부모님 가이드가 중여하더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있는집 애들은 상관도없어
대부분 없는쪽들이 정말 심함 당연하게도..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어릴때부터 경제관념? 배우는건 찬성
근데 어린나이에 마이너스면 미자니 부모님이
메꿔주겠지 이생각할듯 본인돈으로 투자하는게아니니
그런게 좀 걱정됨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마자 그리고 구제해줄거라 생각하더라고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시드 줄때 이 이상의 지원은 없다 못박고 주식하게하는게 맞는거같어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나도 주식하지만 최근에는 도박판이었지 ㅋㅋ 정상은 아니었음
청소년도박 난리나던거 그대로 주식으로 들어온 느낌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음 코인판에서 주식온거임
2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우리 데이트비용 이렇게 하는데 이상한건가
15:26 l 조회 1
신발 살말해줘
15:26 l 조회 1
와 이젠 브라 못입겠다
15:26 l 조회 1
속초 맛집 추천해줄 사람
15:26 l 조회 1
겨 제모 5회 받고 그이후로 5년 됐는데
15:26 l 조회 1
제로 음료가 너무 싫다
15:26 l 조회 2
그냥 외적인 부분으로 자존감 낮아지고 오르고 이런 자체가 없어서
15:25 l 조회 5
결혼은 진짜 여우처럼 사는 사람들이 잘 하더라...
15:25 l 조회 15
한의사 vs 삼전하닉8
15:24 l 조회 25
내일 축구 한국 몇 골 예상함?2
15:24 l 조회 9
회사 다닌지 2달 안됐는데 살 4키로 빠짐1
15:24 l 조회 10
회사 사람들이랑은 어케 친해지는거야3
15:24 l 조회 17
본인표출이 남자 날 좋아하는 걸까 1
15:23 l 조회 15
카뱅 비상금대출 안쓰는데 해지할까 연장할까
15:23 l 조회 9
사내연애 개오바인 건 겪어봐야 알구나
15:23 l 조회 10
불법으로 돈버는 친구 있으면 손절할거야?12
15:23 l 조회 23
은재라는 이름의 여친을 만나면 반드시 써먹고 싶은 짤
15:23 l 조회 21
테일즈런너 혹시 시세 관련해서 질문해도 돼?
15:23 l 조회 6
헤어토닉 쓰면 원래 이렇게 돼...? 잔머리 오바야; 1
15:23 l 조회 20
삼전 매수 사이드카야?2
15:23 l 조회 2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5: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