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일단 아직 더 쉬고싶은데 이제 공고 넣어야할 회차라서..
근데 만약에 넣었는데 면접 보라오라해서 안가면
실급 못받는거지?..아니면 아예 내 스펙보다 더 높은 곳 원하는곳에 공고 넣는게 좋나?...
괜히 막 햇다가 나중에 진짜 내가 공고 넣어서 일하고 싶울때 그 회사 들이 있으면 재지원 하기 어려울까보ㅓ..
|
난 일단 아직 더 쉬고싶은데 이제 공고 넣어야할 회차라서.. 근데 만약에 넣었는데 면접 보라오라해서 안가면 실급 못받는거지?..아니면 아예 내 스펙보다 더 높은 곳 원하는곳에 공고 넣는게 좋나?... 괜히 막 햇다가 나중에 진짜 내가 공고 넣어서 일하고 싶울때 그 회사 들이 있으면 재지원 하기 어려울까보ㅓ..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