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30살이고 관심있는 분야가 있는데신입으로 가면 월급 확 낮아지거든... 연봉 천만원은 낮아질듯?도전하는게 나을까 아니면 지금 하는일 할까..?지금 안하면 나중에 후회할것같기도한데 돈이...ㅠ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