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꾸 상대방이 그런식으로 카톡하는데 할말끝나서..? 아님 관심X?
선톡오면 하루이틀정도, 길면일주일내내카톡(아침-저녁 일상 얘기하고 소개팅 이상형 음식얘기 다함) 하다가 갑자기 뚝 끊기고
저번 주말에 처음으로 둘이서 8-9시간 내내 놀았는데 그후로 또 끊김..공감이모티콘만ㅎㅋㅋㅌㅌ 짜증나네 참고로상대방 30초반 enfj야
|
자꾸 상대방이 그런식으로 카톡하는데 할말끝나서..? 아님 관심X? 선톡오면 하루이틀정도, 길면일주일내내카톡(아침-저녁 일상 얘기하고 소개팅 이상형 음식얘기 다함) 하다가 갑자기 뚝 끊기고 저번 주말에 처음으로 둘이서 8-9시간 내내 놀았는데 그후로 또 끊김..공감이모티콘만ㅎㅋㅋㅌㅌ 짜증나네 참고로상대방 30초반 enfj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