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식 했는데 낮마다 눈부셔ㅠㅠ
밖에 보면 형광빔 당하는 것 같아
밤에 빛번짐과 전자기기 보는건 멀쩡한데 해 떠있을 때가 문제야
나같았던 사람 있어?이거 언제 사라져ㅠㅠㅠ?곧 2주 되가는데 낮에 창문 밖 보면 눈뽕 미치겠음
그래서 밤에만 다니고있는데 이거 맞아??
|
라식 했는데 낮마다 눈부셔ㅠㅠ 밖에 보면 형광빔 당하는 것 같아 밤에 빛번짐과 전자기기 보는건 멀쩡한데 해 떠있을 때가 문제야 나같았던 사람 있어?이거 언제 사라져ㅠㅠㅠ?곧 2주 되가는데 낮에 창문 밖 보면 눈뽕 미치겠음 그래서 밤에만 다니고있는데 이거 맞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