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0247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0

내 이름 말하고 법원 등기 보낼건데 내일 집에 있냐길래 없다 내일 모레 있다 이러니까 알겠다 1시에 방문하겠다 하고 끊었거든?

실제로 내가 법원에서 충분히 등기 올 수 있던 상황이라 진짠가 싶었음.

근데 저번에는 우체국에서 방문했고 등기 올 때 미리 나한테 연락 온적이 없는데 왜지? 

하고 느낌이 이상해서 검색해보니까 보이스피싱이란 얘기가 많네.

모레 오후1시에 방문하겠다고 말한거 때문에 지금 좀 무서운데

설마 찾아올 가능성은 없지?

대표 사진
익인1
ㅇㅇ 그거 못받는다하면 링크 보내주면서 거기다 뭐 입력하라 하는데 거기부터 시작임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ㄳㄳ!! 어휴 놀래라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거랑 똑같은 패턴 널렸어 걱정ㄴㄴ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받는다 하니까 에? 꼭받으세요 하면서 으름장 놓더니 온거하나없음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어휴 다행이다 차단해야지!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렇개 시간 많지 않음 걔넨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생각해보니 그렇다 고마웜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ㅇㅇ 절대 안 옴 걍 본인 맞는지 확인하려고 실제로 가는 것처럼, 개인정보 물을 명목이 있는 것처럼 겁주는 거임
걔네의 목적은 너의 개인정보가 확실한지 확인하는 것뿐임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 맘놓고 차단해야겠당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그거 보이스 피싱이야! 나 진짜 너무 무서워서 어느 소속인지, 검사 이름, 사무관 이름 알려달라고 말하고 근무 중이라 나중에 확인하고 연락 주겠다 말한 뒤에 나라에서 운영하는 콜센터에 어느 검찰청 a 검사 밑에서 근무하는 b 사무관한테 연락 받았다 실제 있는 사람이냐고 물어보니까 없다고 보이스 피싱같다고 뮨자 받음!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개열받네.....ㅋㅋㅋㅋㅋㅋㅋ 생각해보니 그 사람은 내가 오라고 해서 당황했을수도 있겠다 이게 아닌데 싶어서ㅋㅋㅋㅋ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난 사건 번호 알려달라고 물어봄ㅋㅋㅋㅋㅋ 그니까 무슨 사이트 들어가서 조회해보라고 알려주더라 그런 다음에 거기서 확인 해보라고 해서 제가 지금은 어렵고 퇴근 후에 확인하고 내일 이 번호로 업무시간에 연락 드리면 될까요? 아니요 전화 하지마세요 이러고 끊음ㅋㅋ 거기도 아마 안속는다 생각하고 끊은 듯ㅋㅋㅋㅋ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전화하지 말라니ㅋㅋㅋㅋㅋㅋ 아 진짜 웃기네 에이 텄다 했을듯
1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나 이러면 근로장려금 못 받는건가?
14:08 l 조회 1
현재 폭락 발광중인 주식플의 실제 현실 : 삼전 +7.5 하닉 +1.1%
14:08 l 조회 1
재로 초콜릿 왜 안나와? 이제? ㅜ
14:08 l 조회 4
와 나 방금 개소름 돋는 일 겪었어
14:08 l 조회 2
바스크 치즈케이크 가성비
14:08 l 조회 5
테일즈런너 헉 나 뽑기 두번했는데 세라나옴
14:07 l 조회 5
익들은 여자가 쇄골, 목에 반창고 여러개 붙이고 다니면 키스마크 가리는거 같다 생각해?
14:07 l 조회 3
아니 하닉 관심 없는 사람 입장에선 양쪽 다 호들갑임3
14:06 l 조회 28
손익 앞자리 -7에서 -3까지 갔는데 다시 -7을 향해 가는중
14:06 l 조회 10
중고 거래하면서 카톡으로 연락 달라는 건 사기인걸까..?8
14:06 l 조회 22
친구가 이런질문 하면 어때?12
14:06 l 조회 17
강남역 근처 약국은 좀 비싼가?
14:06 l 조회 6
옷입다가 목 담걸린 사람 본 적 있음? 3
14:06 l 조회 15
스팸 전화 왜 이렇게 많이 오지2
14:06 l 조회 10
오늘 아점 한끼 먹었는데 지금쯤 당떨어지는거1
14:05 l 조회 5
하닉으로 천국지옥 동시 가는 방법
14:05 l 조회 33
원룸 자취익들아 다들 에어컨 틀었어....???6
14:05 l 조회 14
아니 진짜 부모가 자가도 없고 1억도 없는집 많아?9
14:04 l 조회 50
나 인생운 좀 좋은듯 2
14:04 l 조회 25
요새 융통성 없는 사람들 진짜 많은듯
14:04 l 조회 1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4:08